본문 바로가기
tasty

가평역 맛집 건강한식탁 두물머리

by yunylove 2022. 10. 17.
728x90
반응형


춘천 여행 다녀오는길에 들렸던 건강한식탁 두물머리.
맛집이라고 소개된곳이라 갔는데 역시 최고였어요!!!
반찬도 많고, 생선구이에 육개장은 얼큰하고 가족들이 다들 맛있다고 먹고온곳이라 소개해봅니다.

이름만 보면 두물머리에 있는곳인가? 싶은데 여긴 가평에 있는곳입니다.


건강한식탁 두물머리 육개장

경기 가평군 달전리 404- 25

영업시간 10:30 ~ 22:30 , 주말 10:3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16:30


입구는 한옥지붕이랑 대문이네요.
가게 앞이랑 뒷편에 주차하는곳이 있어요.
가평맛집으로 소문난곳이라고 하던데~한국적인대문과 현대건물의 조화? 분위기가 좋아보이죠?
비오는날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나눔의식당이네요!!!
들어가는 입구쪽엔 고추랑 양파마늘이 걸려있었어요.
장식인가봐요 ㅎㅎㅎ
친근한 느낌이드는 식당이죠.

건강한식탁 두물머리식당 메뉴판

가격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용~
저는 두물머리정식1인분,생선구이1인분 ,육개장 2개 주문했어요.

10여가지 반찬이 정갈하게 담겨나오는데, 바로바로 만드시는지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잡채도 먹어보고 , 콩나물에 오뎅에 집반찬들이 많이나오죠~

두물머리정식에는 동태찌게랑 고등어구이가 나와요.
고등어는 잘구워져서 기름기 좔좔 넘 맛있었고,
동태찌게는 얼큰하고 동태도 몇토막 들어가있네요?
정식은 8천원이었는데 .. 구성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내가 좋아하는 고등어!!
원래 생선 별로 안좋아했는데 결혼하고 입맛이 바뀐 ㅎㅎ
고등어는 살이 통통하니 고기맛이 나서 밥한공기 뚝딱이져:)

육개장은 엄청 얼큰해보이죠?
두물머리식당에서 유명한 육개장~ 건도기도 듬뿍 들어있고, 당면도 호로록 먹기 좋은~~ 국물은 얼큰하고 깔끔한맛이었어요.

식탁에 한상차려진 모습 ~~ 푸짐하죠?
직원분이 음식 서빙해주시면서 아이들이랑 같이 왔다면서 미역국도 두그릇 가져다 주셨는데 , 미역국도 맛있었어서 아이들 밥 뚝딱 !!

가평이니 잣 막걸리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지요~~
뽀얀게 우유같네 ㅎㄹ
지나가다 점심 먹으려고 발견한 두물머리식당은 음식이 다 맛있었고, 친절하시고 가성비 좋은 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