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울산동구 오션뷰 카페 인얼스커피

by yunylove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인얼스커피

 

울산 동구 해수욕장7길5

 

영업시간 매일 09:00 ~22:00

 

 

 

 

 

울산 대왕암공원이랑 출렁다리 갔을때 들렸던 인얼스커피.

바닷가 앞에 있어서 뷰가 예술이라는 평에 한걸음에 달려갔죠~

여행가면 예쁘고 뷰좋은곳에 꼭 찾아가는데.. 인얼스커피도 만족스러운곳이라 포스팅해봅니다.

 

큰 창문이 눈에띄는 인얼스커피는 오션뷰가 눈앞에 펼쳐진다고 하니 기대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외관만 보면 바다가 보일까 싶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오션뷰가 펼쳐집니다 ㅎ

주차는 카페뒷편에 댈수있는것 같은데, 저는 택시타고 가서 정확히는 모르겠네용.

일산해수욕장 앞에 있어서 여름엔 사람들 엄청 많이 올것 같더라구요.

바다가 보이는 깔끔한 카페로 2층에서는 저멀리 출렁다리도 보이고~ 바다멍하기 좋은곳 ㅎ

 

케잌이랑 베이커리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랑 간단히 먹기 좋은 디저트 하나 주문했지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커피 전문점답게 커피메뉴만 두페이지 되더라구요.

핸드드립커피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원목가구들이 벽면 인테리어와 잘어울리는 느낌이고,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의자가 딱딱한편이라 조금 불편했어요.

 

 

바다가 보이는곳에서 커피한잔 하기 좋았어요.하지만 창가자리는 별로 없고, 인기가 좋은곳이니 한번 앉으면 일어나지 않죠 ;;; 그래서 아쉽게도 창가자리엔 못앉았어요 ㅠ 

창가바라보면서 쇼파에 앉은 커플이 부럽네요 ㅎㅎ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굿~~

아메리카노는 5천원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어요. 보통 바다뷰 카페들은 가격엄청 비싼데 ㅎㅎ 

근데 커피양이 많은건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어플로 찍어봤더니 하늘도 파랗고, 바다도 파란게 넘 멋지네요.

울산 동구 여행시 들렸던 오션뷰카페 인얼스커피였습니다.

간단리뷰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