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여름엔 다이어트필수!! 다이어트보조제 내살을부탁해

by yunylove 2021. 7. 5.
728x90
반응형

내살을 부탁해!

 

안녕하세요^^

여름이라 살과의 전쟁중인데요... 먹는건 많이 안먹는데 왜 살은 조금씩 찔까요?

운동을 해야되는데..안해서 그런건지 ;; 

그래서 다이어트보조제를 먹어보려고 '내살을 부택해'를 사봤어요.

요즘 다이어트 보조제가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 참 힘들었어요.

동생이 예전에 먹어봤다고 추천해줘서 샀는데.. 하루 1포 식후에 먹는거라서 잊어버리지않고 

잘챙겨먹을수있겠죠~

 

 

'내살을 부탁해'는 한박스에 28포 들어있어요.

1포에 3알씩 들어있는데 사이즈가 작아서 한번에 먹기 불편감은 없네요.

 

5중 복합기능성 주원료로 만든 내살을 부탁해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먹으면서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수있게 도움을 줘서 좋더라구요. 하루한포 식후에 간편하게 섭취해주면되서 참편하죠?

식욕이 억제되는게 아닌 먹고나면 자연스레 체지방을 관리해주니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다이어트 보조제

체지방감소와 비타민섭취까지 한번에 할수있는 '내살을 부탁해'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녹차추출물,나이아신,판토텐산,비타민D가 들어갔어요.

사놓은건 작년인데..이제야 복용을하네요.

기존엔 마시는 센트디도 먹고 있긴한데~ 두개 같이 먹으면 효과가 배가 되려나..해서 

먹고있는데~ 효과가 좋기를 바래보네요~~ 

 

728x90

 

내살을 부탁해 주원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750mg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것을 억제해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고,

녹차추출물 300mg - 항산화,체지방감소에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 15mg NE - 체내 에너지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5mg -지방,탄수화물,단백질대사와 에너지생성에 필요,

비타민 D 10ug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매일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니는 내살을 부탁해~ 정말 이름잘지었네요 ㅎㅎㅎ

점심먹고 영양제 꼭 챙겨먹는편이라서 ~ 안잊어버리고 내살을 부탁해도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답니다~

저번엔 깜박하고 자기전에 먹었는데.. 잠이 안와서 몇시간 못잤다는... ;;

그래서 요즘엔 낮에 챙겨먹고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두가지가 다 들어가서 효과가 어느정도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매번 살찌면 빼고를 반복했는데.. 다이어트보조제 먹으면 찌는건 좀 막을수있을것 같아요.

식후에 한포만 먹으면되서 좋고, 안전한 다이어트, 내의지로 체중관리 안되는 분들에게 딱 좋은것 같아요.

저녁에 야식만 안먹어도 찌진않을텐데... 이제 줄이고 운동좀 해야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