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위클리랩] 저분자콜라겐 이너플리 영양제

by yunylove 2021. 5. 14.
728x90
반응형

이너플리 영양제

이너플리영양제는 먹는 저분자콜라겐으로 하루한포 복용으로 간편하고,

우리몸에 흡수도 잘된다고 하네요.

구매하기전에 후기들 열심히 검색해봤지요~

이너플리영양제먹고 피부가 좋아졌다, 활력이 넘친다는 후기들이있길래.. 바로 샀지요 ㅎ

이너플리는 속부터 건강한 영양제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서는 열심히 먹어줘야지요~

 

 

이너플리 / 1포 42kcal

섭취방법 1일1회 1포 (3정을 물과함께 섭취)

원재료는 콜라겐펩타이드,스테아린산마그네슘,히드록시 프로필 메틸셀룰로스,히알루론산,엘라스틴 펩타이드 ,

돼지고기 함유

요즘은 영양제가 다양하게 많아서 콜라겐 영양제도 들어보셨을거예요.

젤리형태로 나오기도 하고 알약으로도 나오는데.. 이너플리영양제는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콜라겐으로

생기있는 하루를 시작하고싶다 , 오후에 더 지친다면? 이너플리로 자기관리 

간편하게 하기 좋네요.

728x90

인체의 주요구성요소로 진피층의 구조물 역할을 하는 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의 주요구성요소로 꼭 필요한성분이라 부족하면 안되겠죠.

나이들어 부족한 부분은 이너플리 영양제로 채워주면 될것 같아용~ 

 

나이들면 콜라겐합성이 줄어들고 ,음식으로도 체내합성이 부족해서 ~ 

콜라겐은 영양제로 먹어주는수밖에?갈수록 감소하는 콜라겐 ㅜㅜ  

나이들수록 탱탱함이 사라지고 주름이 생기는게 콜라겐이 부족해져서 그런건가;; 

이너플리 영양제는 1포에 3알 들어있어요.

사이즈는 한입에 털어넣고 물로 넘기기 적당한 크기로 목넘김 불편감없어용~ 

한박스에 7포 들어있는데..딱 일주일분이네요. 한달분은 되야지.. 7포라니 ;;

평소에 비타민은 잘챙겨먹었는데.. 피부영양제도 열심히 챙겨먹어야지요~

나이들고 주름생기고 관리안하면 금방 망가니는 피부니까~ ㅎㅎㅎ

내피부는 소중하니까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