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침간편식,다이어트선식 브이퀄 귀리

by yunylove 2021. 5. 6.
728x90
반응형

브이퀄 귀리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뭔가 먹어야 겠고,,, 참 먹으면서 뺄수는 없나요?

그래서 아침에 배고플때 먹거나 저녁에 먹어보려고 브이퀄 귀리 구매해봤어요.

 

바쁜아침에도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다이어트중이라면 저녁에 먹기도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전 아침에 출근해서 한팩씩 마시고 있는데.. 밥안먹고 출근하다보니 아침에 맛있게 잘먹고있네요 ㅎㅎ

 

#비건 #고단백 #고식이섬유 #귀리 #다이어트 #마시는한끼 #가벼운칼로리 #식물성원료 #풍부한영양 #브이퀄귀리 #브이퀄 #귀리선식 #다이어트선식 #아침대용선식

1봉에 5팩이 들어있는데.. 하루1개씩먹으면 5일분이네요.

일할때만 먹자~ ㅎㅎ 5일근무하니깐 하루하나씩 먹으면 되겠네요 ㅎㅎ

 

귀리는 미국타임지에 10대푸드로 선정되었던 몸에 좋은 음식이죠~

필수아미노산과 베타글루칸 등 영양소가 풍부해서 

식사대신 먹으면 배가 든든하고 좋더라구요.

귀리곡물이랑 코코넛슈가가 고소하고 달달해서 더 맛있는 귀리 선식 브이퀄~

728x90

개별포장으로 먹기편하게 물만 넣어 뚜껑닫고 쉐키쉐키 흔들어준후에 마시면되요.

마시기편하고 통밀이나 귀리분말,오트볼,볶음현미가 들어가있어서 

바삭한식감까지 ~ 씹히는게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더라구요. 

 

귀리,곡물,채소등 30종 넘는 식물성원료가 들어가고 고단백,고식이섬유가 함유된 물만 넣어서

어디서든 간편히 먹을수있는 선식이라서 넘 만족해요~~

브이퀄귀리 한팩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져서 맛있게 배부른 느낌?

속이편해서 좋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가벼운대용식으로 다이어트할때 저녁에 먹음 다음날 배가 홀쭉이죠 ㅎㅎㅎ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끼대용식으로 추천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