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고함량마시는콜라겐 이너뷰티템~ 메가벨벳콜라겐

by yunylove 2021. 4. 28.
728x90
반응형

 

메가벨벳 콜라겐 12000

 

마시는콜라겐은 메가벨벳콜라겐이죠?

다른제품도 많지만 고함량콜라겐이 함유되서 다른제품한병먹는것보다

메가벨벳콜라겐 한병먹는게 나을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주변에서 먹어보고 효과가 있는것 같다..피부가 밝아진느낌, 광이난다고 해서

팔랑귀인 저는 바로 구매했어요.

원래도 피부에 관심은 많은편이라 1일1팩도 해보고 피부영양제도 챙겨먹고 있었거든요 ㅎㅎㅎ

 

메가벨벳콜라겐 구경하러 가실가요? 

 

 

초고함량콜라겐으로 한병에 12,000mg,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1,000달톤

첨가물걱정은 NO , 부담없는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마시는 콜라겐이예요.

 

알약형태로 먹는 콜라겐이 아닌 마시는 콜라겐으로 

복용하기에 간편해서 좋고, 이너뷰티를 하기에 알맞은 메가벨벳 콜라겐이예요.

 

달톤(Da)이란? 질량을 나타내는 단위로 달톤의 수치가 낮을수록 분자의 크기가 작은것을 뜻합니다.

 

전성분을 공개한 자신감있는 메가벨벳 콜라겐에는 어떤성분이 있는지 알아봤어요.

저분자피쉬콜라겐,유기농석류콜라겐,푸룬농축액,사양벌꿀,글루콘산아연,비타민C,비타민E ,

구연산,구연산나트륨,밀크세라마이드,L-아르기닌,석류향

728x90

 하루 딱2초로 피부에 콜라겐을 채워요~

랩앤뷰티에서 만든 메가벨벳콜라겐은 한병 30ml

12,000mg 고함량이 들어간 콜라겐끝판왕인것 같아요.

 

랩앤뷰티 메가벨벳콜라겐은 한박스에 6병 들어있어요.

전 3박스 구매했어요.

3주정도 복용가능한 분량이라서 넉넉하게 쟁여두고 먹기 시작했어요.

 

 콜라겐은 피부건강에만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다양한 부위에 필요하더라구요.

각막이나 결막,잇몸,뼈의 20%,손발톱,근육의 80%이상 차지하고 모발이나 오장육부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하니 정말 우리몸에 중요한 성분이네요.

그러니 고함량으로 듬뿍 우리몸에 흡수시켜줘야겠지요? ㅎㅎㅎㅎㅎ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율까지 높인 제품이라 매일 한병씩 마셔주고 있는데

다음날 아침 피부에 광이 나는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

한병용량도 30ml정도로 작은용량이라 한입에 원샷~ 가능해요. 

진한 석류맛이 나서 거부감없고 맛있어서 잘챙겨먹고있어요.

 

콜라겐은 노화가 시작되어야 줄어든다?

신체의 콜라겐은 이미 줄어들도 있다고 해요.

보통 신체콜라겐합성은 만 25세 전후로 이미 줄어들기시작해서

노화보다 훨씬빨리 시작하는 콜라겐 분해는 더 늦기전에 미리밀 챙겨야 할것 같아요.

30대랑 40대가 또 다르다고..한살먹으니 피부에 주름도 보이고 속상하네요 ㅜㅜ

오늘도 자기전에 메가벨벳콜라겐 챙겨먹고 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