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시는 다이어트 풋사과 센트디

by yunylove 2021. 4. 10.
728x90
반응형

 

마시는 다이어트 풋사과 센트디 후기

날씨가 따뜻해지고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매번시작하고 실패하고 반복하는게 다이어트죠;; 

옷도 얇아지고 다이어트가 시급한 요즘 몸에 무리는 없으면서 하루 한병섭취로 

체지방감소가 된다는 풋사과추출물이 들어간 센트디 먹기 시작했어요.

센트디는 한박스  25ml *12병 들어있어요.

풋사과 애플페논성분함유 체지방감소가 되는 개별인정원료로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로

해외특허등록까지 된 제품으로 믿고 먹을수 있는 센트디.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서 하루 한병.

가방에 쏙넣어 출근해서 점심먹기전에 한병씩 마시고 있는데.. 맛도있고

체지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너무 좋네요.

 

야생풋사과의 폴리페놀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있고,

기능성원료로 인정받은거라고 하네요.

실제로 인체실험결과 체중도 감소되고 허리둘레감소및 복부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하니

저도 가능하겠죠? ㅎㅎㅎ 상상하니 기분좋네요.

 

센트디

주원료- 풋사과추출물애플페논

                                            부원료 - 레몬밤추출물 , L-카르니틴,히비스커스추출물

728x90

일반사과보다 10배 많은 폴리페놀이 들어간 야생풋사과 !!!!

풋사과 추출물애플페논은 야생풋사과의 폴리메놀을 250배 농축해서 만들어져서

효과가 더~~좋을것 같아요.

하루한병으로 폴리페놀 372mg 섭취

센트디 한병에는 야생풋사과 45개 분량의 폴리페놀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엄청나는양~~

센트디 한병의 양은 적지만 한병에 좋은성분만 농축되었네요.

 

센트디는 작은병 한병만 마시면 되서 밥을 굶을필요없이 식사량은 조금 줄여야겠죠?

야식도 끊고 ~ ㅎㅎ 흡수가 빠른 마시는 다이어트 시작 !!!!!

살짝 떫은맛이 나는데 원래 풋사과는 좀 시큼하고 떫으니 먹는데 크게 지장없는것 같아요.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마셔도 괜찮고, 물에 타서 먹으면 사과차?느낌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2주간 먹어보고 더 구매할지 결정하려고 하는데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서 

스트레스 좀 덜받고 하고 있네요.

 

 

 

#다이어트 #맛있는다이어트 #센트디 #풋사과센트디 #몸매관리 #연예인다이어트 #풋사과 #체지방감소 #군살뱃살제거 #다이어트센트디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앰플 #체지방감소풋사과 #풋사과추출물 #센트디다이어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