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차전자피 다이어트 파인애플맛 아임쏘파인 : 변비야 안녕 ^^

by yunylove 2021. 3. 26.
728x90
반응형

 

 

 

야식을 많이 먹고 맵고 짠걸 좋아하는데.. 그래서 붓기도 심하고 화장실도 잘못가는 ;;;

찾아보니 아임쏘파인 유명하네요.

차전자피가 들어가있어서 장환경 밸런스를 맞춰주는 불용성&수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있어서 

변비의 양도 증가시키고~ 쾌변을 볼수있는 맛있는 아임쏘파인 !!!

 

 

 

I'M SO PINE  /  아임쏘파인 

 

 

 

 

 

한박스에 21포 들어있어요.

아임쏘파인은 하루1~2포를 권하는데 본인의 식습관에 따라 섭취하심 될것 같아요.

하루 2포 꾸준히 섭취하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하니~

일단 처음엔 하루 2포를 먹고 있네요.

 

질경이씨앗껍질분말, 프로테아제(식물성) , 유산균 혼합분말 함유 

 

 

 

 

 

언제나 파인한 나를위해!!!!

파인애플맛이 나는 아임쏘파인은 포만감을 누리고 싶다면 식전에 !!! 염분이나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고 걱정된다면 식후에 먹으면 좋다고 해서 하루 2번씩 점심저녁에 먹고있어요.

화장실은 다음날 아침에 시원하게 ~~~ ㅎㅎㅎ 배가 들어가는게 기분이 넘 좋네요~

 

728x90

 

 

 

아임쏘파인은 곡물효소13종 배합, 7종 프리미엄 유산균이 함유되어 장을 더욱튼튼하게 해주고 비타민C,E,A,B가 함유되서 생기있고 활력있게 해준다고 하니~ 더운계절이 다가와 다이어트가 시급한 저에게 딱인 제품이예요.

 

 

 

 

아임쏘파인은 파인애플핵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단백질 분해효소로 파인애플 가루 먹는느낌?

상큼하고 입에 툭털어넣고 물로 삼키는데.. 입에 들어가면 금방 불어나서 입안가득~ 그래서 물로 빨리 넘기고 있어요.

그리고 물도 한포당 200ml이상은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장에 들어가면 엄청 나게 불어서 화장실을 잘가게 되나봐요 ~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노출의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뱃살이라도 날려버려야겠어요 !!! 차전자피로 맛있는 다이어트 시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