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제주금오름 아이와갈만한오름추천

by yunylove 2021. 11. 3.
728x90
반응형

제주금오름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 산 1-1
주차가능

제주 서부중산간 지역에 있는 금오름,금악오름 다녀왔어요.
제주서쪽오름 중의 대표적인 곳으로 완만한 경사로 아이와 다녀오기에도 괜찮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제주여행중에 오름은 몇번 안가봤는데..금오름 좋았어요.
네비찍으면 금악오름이라고 나오더라구요~ 같은곳입니다.
주차자리 찾기가 좀 어렵긴한데 잘찾아서 주차를 하고 금오름에 오릅니다~

연못을 품은 신비로운 서쪽언덕 금오름
1시간정도면 둘러볼수있는 코스인데 아이랑 같이가면 시간이 조금더 걸리기도 하고,
금오름 정상에 올라 사진멋지게 찍어야죠? 그럼 시간이 더 걸려요 ㅎㅎ

금오름 가는곳 표시가 잘되어있죵~
사람들 가는방향으로 쭉 올라가면 나옵니다~

날씨가 좋았던 10월 말경~
산책하기에 딱좋은날씨. 춥지도 덥지도 않았어요.
숲길을 따라서 천천히 걸어올라가요~
아이들이랑 가도 힘들지 않은 코스였어요.

마스크만 없었다면 상쾌한 숲속 향기도 맡았을텐데;;;
너무 아쉽 ㅜㅜ

금오름 오르는길에 희망의숲길 가는길도 있네요.
전 그냥 직진해서 금오름으로 향했어요ㅎㅎㅎ

살짝 원만한 경사라서 아이들이랑 손잡고 가기 좋았어요.
천천히 걷기엔 괜찮았는데.. 오랜만에 오름 오르려니... 다리가 살짝 아파오긴하더라구요.
근데 아이들은 뛰어가기도 하고.. 체력이 더 좋네요 ㅎ

아이와갈만한 오름 금오름정상에 거의 다다랐어요.

오른편으로 보시면 꽤 높이 올라왔더라구요.
제주여행중 서쪽오름으로 금오름 처음 도전했는데.. 아들도 6살되니 제법 잘따라와줘서
힘들지 않게 올라갔어요.

동굴가는길도 표시되어있었는데..
저는 금오름 정상에서 사진 찍고 내려갈거라 ㅎㅎ
아이들이랑 동굴까지 가실분들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주오름 금오름 정상에 올랐어요.
아래쪽에 보이시는 넓은 분화구~
여기서 사진찍으면 사진이 제법 잘나오더라구요.
인생샷 하나씩 건지시고 ㅎㅎ 마스크만 없으면 더 좋았을것을 ㅜㅜ

금오름 정상에서 사진찍고 한참을 머무르다 내려오는길에 억새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제주의 가을 핑크뮬리와 더불어 억새도 한창이더라구요.
근처 어음리억새군락지도 많이들 가시는것 같더라구요.참고~
제주금오름 아이와갈만한오름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