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제주여행 메이즈랜드 아이와미로공원

by yunylove 2021. 12. 7.
728x90
반응형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가을에 다녀온 제주여행 ~
아이와미로공원 메이즈랜드 너무 재밌게 다녀와서
포스팅 해봅니다^^


가을 제주는 핑크뮬리와 억새 등 구경할만한곳들이 참많죠~

사진은 당연히 찍어야하고, 메이즈랜드는 세계최대미로공원으로 넓은부지에 미로뿐만 아니라 예쁜 핑크뮬리랑 꽃들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요~

 




아이와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아이위주로 계획을 하게되더라구요.

아들이 즐겁다면 보는것만으로도 좋지요:)

세계최대미로공원 메이즈랜드~
첨엔 김녕미로공원으로 갈까 했는데
찾아보니 메이즈랜드가 볼거리가 많을것 같아서 메이즈랜드로 갔는데~ 굿초이스였어요!!



입장권을 받아들고 신나는 발걸음으로 미로공원으로 가봅니다~
쉽겠지 생각했는데 ;;;
어려웠던 미로공원 통과하기미션.

 

아이들이랑 미로를 누가 먼저 통과하나했는데

역시 발빠른 아이들이 승~~!!!

 

 

 

 

메이즈랜드 입장료

성인 11,000원

청소년 9,000원

어린이 8,000원

 

 

네이버나 쿠폰 구매해두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니 

미리미리 표 사두기 !!!

 

 

 

가을이라 꽃들이 예쁘게 피어있었어요.

꽤넓은 부지에 잘 꾸며진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는 3가지 테마의 미로공원으로 꾸며져있어요.

제일먼저 바람미로, 여자미로,돌미로 순으로 통과하면 된답니다.

 

처음에 나왔던 바람미로가 제일 쉬웠던,,, 그래도 조금 헤매다가 통과하긴했지만요 ㅎㅎ

 

 

푸릇푸릇한 나무들 사이로 미로를 통과하는데,,

하늘도 파랗고 너무 예뻤던,,

미로를 통과하는게 목적이 아닌 천천히 즐기면서 가기.

아이들은 신나서 먼저 뛰어가고 ㅎㅎ

 

 

하늘이 참 예쁘죠 !!!!

날씨 좋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미로 통과하기 !!!

여자미로는 해녀모습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천천히 걸으면서 즐겨봤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미로공원모습.

예쁘죠 ㅎㅎㅎ 

잘꾸며진 메이즈랜드 아이와미로공원 계획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다양한 미로공원체험 가능해요~~

 

 

돌미로가 제일 어려웠던 ㅠㅠ

3가지 미로를 통과하려니.. 힘들어서 나중엔 지름길로 갔다는 ㅎㅎㅎ 

 

 

 

미로공원을 통과하고 화목원으로 발걸음을 옮겨봤어요.

구경할곳은 많았는데..

다들 지쳐서 핑크뮬리 올레길만 다녀왔네요.

 

 

제주 가을여행의 필수코스.

핑크뮬리에서 사진찍기죠 ㅎㅎ 

메이즈랜드에서 미로공원 통과하고 신나게 놀고,

핑크뮬리까지 보고.. 완전 좋았어요.

 

 

 

제주여행 중 미로공원 메이즈랜드 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