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아이와여행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눈썰매

by yunylove 2021. 12. 28.
728x90
반응형

 


겨울하면 눈썰매장 생각나시죠!?
결혼전엔 보드타기였지만 아이가있으니 눈썰매를 타러 가게 되네요^^

12월 초에 스노위랜드 눈썰매장 2개정도 레일만 오픈했을때 미리 다녀왔어요.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을해요~

소인권은 키가 110cm 이상되야 구입가능해요.

아이키가 110cm 안되면 패밀리 썰매만 가능합니다.

 

스노위랜드 입장권

현장발권시 대,소인 43,000원   키즈 36개월이상~키110cm미만 20,000원

 

네이버로 예매시 주중 종일권 29,000원 

                      주말 종일권 32,000원

 

 

36개월미만은 무료입장.

 

 

 

스노위랜드 곤돌라 탑승하는곳은 2층으로 올라가야합니다.

제가 갔을땐 12월 중순으로 그랜드오픈전이라 곤돌라 탑승바로바로 되고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곤돌라 타고 한참을 올라갑니다.

옆에 스키랑 보드타는 곳이 보이는데 사람이 별로 없죠?

평일 낮이라 그런가봐요. 

 

 

스노위랜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6시까지예요.

사람없을때 타려면 이른시간 혹은 해가 좀 질때 5시 다되어갈때 가면 사람별로 없는것 같아요.

저는 3시 이후에 입장했는데.. 4시정도까지는 사람많아서 줄서는데만 몇십분 걸렸는데.. 

5시 되고 어두워지니 바로바로 탈수있더라구요.

 

 

 

스노위랜드 오면 여기서 사진은 찍어야죠.

트리도있고 눈사람도 있어서 다들 한장씩 찍고 가더라구요.

 

 

눈썰매타러 눈꽃터널으로 내려가요~~

 

 

눈꽃터널을 내려가면 보이는 곳~

여기는 눈썰매 타는곳은 아니고 매점도 있고, 아이들 소꿉놀이? 정도 하는곳인것 같더라구요.

아직 다 오픈한게 아니라서 막아 놨던데.. 뽀로로 캐릭터 들이 있답니다.

캐릭터들도 있고 사진찍기 좋을것 같았어요.

 

 

 

 

스노위랜드 곤돌라 타고 올라오면 매점도 있고 ,식당이랑 카페도 있답니다.

스노위랜드 입장권 구입시에 곤돌라왕복 1회만 가능해서.. 한번 올라갔다 내려오면 재입장이 안되거든요.

올라가면 먹거리랑 화장실이랑 다 있으니 걱정마시구요. 따뜻하게 잘 챙겨입고 올라가심 되요~~

 

 

 

눈썰매 타러 가는길에 보이는 캐릭터 장식들~

밤되면 또 다른분위기랍니다.

 

 

스릴만점 레이싱썰매.

 

 

 

레이싱 썰매는 아이키110cm 이상되야 탈수있어요.

줄서는곳에서 아이키 체크하고 들여보내주시더라구요.

 

왼쪽 더 경사진곳은 어른과 키130cm이상?되야 탈수있었고 , 우측에 좀더 낮아보이는곳이 110cm이상 되면 탈수있는곳이었어요.

 

다행히 아들키 110cm 넘어서 레이싱썰매 같이 탔는데요.. 저도 오랜만에 눈썰매라 엄청 긴장되고 무섭더라구요.

아들은 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ㅎㅎ

 

 

레이싱 썰매 타고 내려와서 다시 걸어올라가는게 힘들었어요 ㅎㅎ

무빙워크라도 있으면 좋으련만..눈 밟으며 걸으려니 힘들어서 많이 타고 싶었지만 ;;;; 

줄서기도 힘들고,,,, 그래도 마감시간까지 탔어요 ㅎㅎ

 

 

 

 

패밀리 썰매는 한줄에 여러명이 탈수있어서 줄서는 시간이 오래걸리진 않아서 좋았어요.

아이랑 같이 눈썰매 ~ 오랜만에 신나게 놀았어요.

몇번타니 체력이 딸리던데..아들은 계속 타자고 ㅎㅎ 

역시아이들이 에너지가 넘치나봐요 ~ 열심히 눈썰매 타고 그날 밤엔 아주 푹잤다는 ㅎㅎㅎ 

 

 

 

 

눈썰매 마감시간까지 타느라 해가 졌네요.

저녁되니 더 예뻤던 스노위랜드~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모든레일을 다이용할순없었지만 재밌게 잘 놀다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