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 & 조식뷔페 셰프스키친

by yunylove 2021. 12. 23.
728x90
반응형


겨울 여행 다녀왔어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 어디가 좋은지 곰곰히 생각하다가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로 눈썰매도 탈겸 다녀왔는데

대만족입니다!!!


이이와함께 겨울여행으로 비발디파크는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눈썰매를 그렇게 좋아하다니 ㅎㅎㅎ
실컷타고왔네요.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 & 조식뷔페 셰프스키친 후기

 

 

밤에 보는 소노벨 전경~

눈썰매 신나게 타고 곤돌라에서 내려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눈썰매는 시간 끝날때까지 실컷 타고 왔지요 ㅎ

 

 

소노벨 숙박예약 전에 기존에 다녀오신분들 후기 찾아봤는데 노후됐다고 하는분들이 있어서 사실 고민좀 했어요.
예전엔 소노펠리체빌리지로 갔었는데 넘 좋았거든요~
소노벨은 첨 숙박인데 ~~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지하에 내려가면 다양한 놀이시설도 있고 가족여행 숙박으로는 소노벨 추천 !!!

 

 

체크인시 40분정도 대기했어요.

원래 체크인시간은 3시 

스키시즌에는 12시부터 미리 체크인가능. 

짐두고 스키장이나 눈썰매 이용가능하더라구요.

 

 

 

소노벨 지하에 있는 식당들 나와있는 지도도 챙기고,

저녁은 소노벨 지하에서 해결해야지~~

 

 

 

소노벨 예약시에 숙박,스노위랜드,조식 포함으로 결제를 해서

체크인시에 조식 셰프스키친 이용시간 언제할건지 확인하고 조식뷔페 2부로 받아왔어요.

스노위랜드랑 뷔페 이용권으로 입장시에 교환하고 이용가능해요.

 

 

 

전 패밀리오크 클린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20층에는 전자렌지가 있어서 이용하는데 불편없더라구요.

어차피 1박이라 클린룸이 깔끔하고 좋지요~

 

 

 

패밀리오크룸에서 보이는 스키장뷰~~

뷰가 너무 좋으네요~

 

스키장뷰로 업그레이드시엔 2만원 추가금있어요.

저는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음 ~ 오예 !!!

 

 

 

저는 패밀리오크로 예약했어요.
아이와 이용하기에 딱 알맞은 크기의 방이였어요. 좁지않고 1박하기엔 딱 좋음~

 

원룸에 침대는 싱글,더블 있고, 식탁도 있어서 

이용하는데 좁진않았어요. 

 

 

 

조식은 셰프스키친 이용했어요.

성인2인 포함되어있어서 유아1인만 12,000원 결제했답니다.

 

조식뷔페 2부로 했더니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 스키시즌이라 사람들이 많이들 놀러왔네요 ㅎ

 

 

 

셰프스키친 엄청 넓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하고 먹을게 너무 많아서 놀람~

조식인데 과식하게 될것 같은 느낌이 드는 ㅎㅎ ㅎ 

 

 

 

메뉴 훨씬 다양했지만 다 담진 못했네요.

베이커리도 4가지 정도?있었고, 커피에 음료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아이들먹을 소시지랑 밥이랑 김, 스프나 달걀후라이랑 오므라이스도 있고,

만족스러운 조식뷔폐였어요~

셰프스키친 가격은 좀 비싸다 생각햇는데.. 메뉴가 먹을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셰프스키친 이용요금

성인 29,600원

소인 18,000원

유아(37개월~ 미취학) 12,000원

36개월이하 무료

 

 

골고루 많이 가져다 먹었답니다~

체크아웃하는날이라서 여유있게 이용했던 셰프스키친 조식뷔페~

 

 

소노벨 지하에는 뭐가있을까요?

음식점도 많고 아이들 놀이기구도 있더라구요.

소노벨 숙박하면 굳이 다른데 밥사먹으러 안나가도 되고~

안에서 다해결가능해서 좋은것 같더라구요. 

 

 

 

 

놀이기구는 저녁에 일찍 마감해서~ 밥먹고 타러갔더니 마감 ㅜㅜ

아들이 타고 싶다고 했는데... 겨우 설명해주고 담날 타자했는데.. 11시 이후 오픈이라서 결국 이용은 못하고 체크아웃했어요 ㅎㅎ 

놀거리에 먹거리에 소노벨 안에서 해결가능해서 가족여행으로 아이와 함께 오신다면 강추 드리네요 ~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 하고 조식뷔페 셰프스키친 이용후기 간단히 올려봅니다.

6살 아들과 함께했던 겨울여행지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눈썰매도 타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소노벨 가시려는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