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월정리카페 머문 , 에메랄드빛 바다가 보이는 월정리카페

by yunylove 2021. 8. 24.
728x90
반응형

 

머문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60 2층

매일 10:00~20:30

주차가능

 

오늘은 제주여행 중 월정리해변가 카페거리의 바다뷰가예뻣던 카페머문 올려볼게요^^

월정리 해변 중앙에 있는 통유리건물의 카페 머문 ~!!

주차장은 건물앞에 가능했어요~

월정리 해변하면 떠오르는 의자포토존 앞에 위치해있어요~

오션뷰가 예쁜카페 머문 

2층으로 올라갑니다~

카페 머문. 

카운터앞에서 QR체크인을 해요~ 

제주도는 '제주안심코드'라는 어플을 다운받아야하는곳이 많던데~ 여기는 QR체크인도 가능하네요.

제주에 왔으니 그냥 커피보다는 시그니처음료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머문 시그니처음료인 패션라봉에이드랑 탐나는청귤에이드로 주문해봤어요.

 

패션라봉에이드는 패션후르츠와 한라봉청이 들어간 열대과일맛 에이드 

탐나는청귤에이드는 청귤청이 들어간 상큼한 에이드로 가격은 7,500원씩.

영수증리뷰 이벤트 참여하면 에그타르트나 휘낭시에 택1 제공한다고 해서 

바로 영수증리뷰하고 에그타르트 받았어요~ ㅎㅎ

에그타르트 넘 맛있었어요~~ 공짜라 그런가 :) 

스콘이랑 케익,마카롱도 팔고 제주맥주도 팔고있었어요.

바다뷰 보면서 맥주한잔?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카페 머문은 층고가 높아서 복층으로 되이있었어요.

위층에는 계단이 있어서 아이들은 위험할수있어서 노키즈존으로 성인만가능했어요.

충전하는곳이 있어서 핸드폰이나 노트북하면서 시간보내기에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좌식형태도 있고 다양한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곳으로 앉아봅니다.

저는 창가쪽에 자리가 많이 비어있어서 월정리해변이 보이는 창가에 앉았어요.

 

카페머문을 검색하면서 많이 봤던 곰돌이~ 

여기가 포토존이구낭..월정리의 에메랄드 바다보이게 사진찍기 괜찮은곳이예요.

여기 테이블이 비어있다면 사진먼저찍으세요. ㅎㅎ

탐나는청귤에이드,  패션라봉에이드 맛있어보이죠 ㅎㅎㅎ

청귤이 들어가서 상큼한맛과 패션후르츠랑 한라봉이 만나서 달콤새콤한 두음료다 괜찮더라구요.

월정리 바다뷰를 보면서 잠시 쉬어가기괜찮은곳~ 카페머문 

예쁜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통창 !!  역시 오션뷰 카페 ~ 멋지다.

월정리카페 머문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수 있어서 좋았고, 월정리해변의 중앙에 위치해있어서 

물놀이 하다가 들리기에도 좋고~ 오션뷰 감상하거나 사진찍으면 너무 예뻤던곳이었어요.

월정리 바다가 보이는 카페머문~ 예쁜카페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