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시통갈치구이맛집 '제주마당' 통갈치구이,성게미역국,전복뚝배기 가격,주차가능

by yunylove 2021. 8. 20.
728x90
반응형

제주마당

제주 제주시 이호1동 663-1 2층
매일 09:00~21:00
주문시간 09:00~14:50 , 15:30~20:30
대기자 많으면 주문시간 단축될수있다고 하네요 ~

통갈치요리 전문점 제주마당
가기전에 어떤메뉴를 주문할가? 찾아보는데 통갈치조림이 많이 주문하셨더라구요.
비쥬얼은 좋아보이던데~ 그래도 저는 통갈치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일단 1층에 주차자리 넉넉해서 좋았어요~

점심주문마감은 오후 2:50 / 저녁주문마감 오후 8시라고 해요~ 참고하세요~
제주마당은 생방송투데이,미운우리새끼,생방송오늘저녁,찾아라맛있는TV,생방송오늘저녁~~
다수의 방송에 나온곳이더라구요.
깔끔한 외관과 실내라서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줄알았는데.. 유명한곳이네요~

저녁7시쯤 갔는데..사람이 많지않고 , 실내가 넓직해서 거리두기 가능해서 좋았어요.

728x90

통갈치요리 전문점 제주마당
2-3인분 통갈치구이+성게미역국+전복뚝배기 79,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남편은 갈치조림을 더 좋아하지만? 전 조림보단 갈치구이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아들이랑 같이 먹을거라서
갈치구이로 주문해봤어요^^

통갈치구이가 엄청난 길이를 자랑하며 등장했어요~
대박이죠 !!!
그리고 반찬들도 8-9가지가 나왔는데~ 다 맛있었어 취저 ~!!!

전복뚝배기에는 전복이 3마리에 새우랑 조개랑 해산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이 매력적이었고,
성게미역국은 말해뭐해요~ 성게가 들어가서 진한깊은맛과 깔끔한맛으로 아들도 엄지척하면서 너무 잘먹었던
성게미역국이예요.

갈치구이 가시 바르기 좀 어렵죠?
전 가시를 잘못바르는데요~ 갈치를 자주먹다보니 남편이 갈치 가시발라주는 도사가 되었네요 ㅎㅎ
일단은 숟가락으로 사이드의 가시를 발라내주고 슥슥~ 하다보니 순살만 남았어요~

먹기좋게 발라준 갈치구이~ 완전 고소~하고 짭조롬하고 맛나요~!!!!

따뜻한 밥한숟가락에 갈치구이 올려서 한입먹으면 끝장이죠 ~~
아들도 밥한공기를 다 먹어서.. 너무 많이 먹는거아니냐고 못먹게했는데~
남은 갈치는 다 자기가 먹을거라고~ ㅎㅎㅎ 갈치 엄청나게 킬러가 되었어요 :)

남편이 갈치구이 가시를 너무 깔끔하게 발랐고, 그래서 가시만 남기고 다 먹어버린 통갈치구이 !!!
남편이 다시 한마리 만든다고 가시를 이어서 올려놓았길래 사진찍어봤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먹은분계세요? ㅎㅎㅎㅎ
통갈치구이는 제주가면 몇번은 먹어야하는 ~ 너무나 맛있는 최애 요리인것 같아요 !!
내돈내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