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크루아상냉동생지로 와플만들기

by yunylove 2021. 3. 8.
728x90
반응형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선물받은 와플메이커로 처음 만들어본 와플 올려봐요.
키친아트에서 만들어진 와플메이커는 사이즈도 작고 핑크핑크 ~ 딱 제스타일이네요.

집콕하는 요즘 아이들 간식, 그리고 커피와 함께 먹기에도 좋은 와플메이커~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것같아요.



키친아트 제품 미니와플메이커예요.
강력한 화력으로 빠르게 바삭한와플을 만들수있어서 집에서 손쉽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안쪽에는 2종 플레이트가 교체 가능해서 사용후에 분리세척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아래쪽에 버튼 누르면 분리도 쉬웠어요.

사용전에 플레이트는 분리해서 깨끗하게 세척해서 준비했어요.

728x90



냉동생지는 쿠팡에서 미리 구매했어요.
미니버터 크루아상으로 주문했는데 와플로 만들면 더 바삭하고 맛있다고 해서 크루아상으로 샀어요.



쿠팡브랜드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15개 들어있어서 양도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사용전에 냉동생지는 꺼내서 살짝 녹여줘요.
살짝 녹은후에 와플기에 넣어서 만들어주면 된답니다~


코드를 꽂으면 램프표시등이 켜지면서 예열이 시작되요. 조리가 가능한 온도가 되면 표시등이 꺼져요.

와플메이커에 냉동생지 그냥 올려도 되지만
버터를 살짝 발라주고 올렸어요.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날것 같지요? ㅎㅎ



크루아상 냉동생지를 넣고 10-15분 정도 지나면 만들어지는데 고소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죠 ㅎㅎ
금방 뚝딱 만들어진 와플이예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잘 만들어졌네요.


와플이 노릇노릇하고 플레이트에 눌러붙지 않고 잘 만들어졌어요. 두번째 만들땐 버터를 안바르고 했는데
플레이트가 양면으로 코팅된거라 그런지 조리시에 눌러붙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버터없으시면 그냥 생지 올려서 만들면 될것 같아요.

 
잘만들어진 와플은 먹기좋게 잘라서 먹었는데 바삭한 식감과 바로 만들어먹으니 따뜻하고 더 맛있더라구요.
아들이 혼자 다 먹을거라고 너~무 맛있다고 해서 좋았어요 . 집에서 아이와 함께 오순도순 얘기하면서 만들기에도 어려움 없고 좋았어요.
카페에서만 먹었던 와플 집에서 만들어 먹었는데 ~ 간단하게 만들수있는 와플메이커에 냉동생지에 ~ 정말 좋은세상에 살고있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