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강원도 춘천 아이와 가볼만한곳 레고랜드 할인정보

by yunylove 2022. 9. 23.
728x90
반응형

 

 

춘천 레고랜드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128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월~ 일 10:00~18:00

 

 

 



레고랜드 입장권 할인구매팁

1. 입장권 20%할인적용으로 구매하는방법~

아래 레고랜드 사이트에 들어가서 제휴카드 할인으로 구매하면 평일20%할인, 주말,공휴일 10% 할인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저는 월요일에 갔어서 평일 20%할인받아서 성인 48000원 어린이 40000원에 구매했어요.


https://www.legoland.kr/%EC%9D%B4%EC%9A%A9%EA%B6%8C/1%EC%9D%BC-%EC%9D%B4%EC%9A%A9%EA%B6%8C/1%EC%9D%BC-%EC%9D%B4%EC%9A%A9%EA%B6%8C-%EA%B5%AC%EB%A7%A4%ED%95%98%EA%B8%B0/

 

1일 이용권 구매하기 | LEGOLAND Korea Resort

 

www.legoland.kr


2. 네이버로 예매시 5~10% 할인 및 네이버포인트 적립도 되요. 날짜별로 상이

3. 엘지유플러스도 레고랜드랑 이벤트 하네요. 

https://www.upluslegoland.com/?utm_medium=portal_sa&utm_source=naver&utm_campaign=homeimc_legoland&utm_content=oneplusone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레고랜드 나이트어는 오직 유플만 관람가

www.upluslegoland.com


참고해주세요!!!


레고랜드는 5월에 오픈하고 주변에서 아이들이 가볼만한곳이라고 얘기하길래 사진찍기에도 좋을것 같고,
아들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가봤어요.

레고랜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셔틀버스를 타고 와야합니다.

주차장은 유료 5시간 초과 12000원입니다. 오픈초반엔 18000원이라고 해서 비싸다고 난리났었죠..그래서 내렸나봅니다.

그래도 비싸죠. 입장료도 6만원인데.. 주차비라니 ㅠㅠ

셔틀버스는 10분에 한번씩 차량이 운행합니다.
드리어 레고랜드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네요.



입장하는곳에 추천어트랙션이 있네요. 어떤걸 탈지 모르겠다면 요기 있는 놀이기구 타면 될것 같네요.
아들은 드래곤코스터를 탈목적으로 왔는지..들어가면서부터 롤러코스터 타자고 했지만요 ㅎㅎ


입장할때 표를 보여주고 가방검사를합니다.
작은 핸드백은 안보던데 큰가방을 가져간사람들은 가방열어서 보여주더라구요. 음식물반입금지인것 같기도 하고..
체온체크와 가방검사를 하고 입장을 합니다.


하필 날잡고 간 레고랜드인데..비가 왔어요 ㅠ
날이 흐려서 설마 했는데.. 일단 날짜를 예약하고 와서 변경은 안되고 춘천에 왔는데 그냥 갈수는 없으니 우비를 사서 입고 돌아다녔답니다.
레고랜드 안에 빅샵에서 우비 구매했어요. 가격 후덜덜 ㅜㅜ


부슬부슬 비가 와서 우비입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찍었는데.. 우비입은것도 귀엽네요.
레고로 만든 기차도 지나가고~
컬러풀한 레고들이 사진찍으면 잘나와서 좋네요.

날씨만 화창했다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레고시티로 가봅니다.
평일이고 비도오는 날인데 사람 은근 많네요.
그리고 평일이라 안좋은점 놀이기구 운행을 다 안한다는점 ㅜㅜ 그래서 대기가 길어요.


레고랜드 들어가서 제일 먼저 눈에 띈 놀이기구인데.. 줄서기만 30분? 정도 한듯.
첫 놀이기구부터 기다리니 넘 힘들어서 ㅠㅠ 비도오고 하 ;;; 레고랜드 괜히왔나 후회도 되고 ㅎㅎ

레고랜드어플도 받고 대기얼마나 하는지 비교해보고 기다리지않는 곳으로 가려고 확인했는데
어플에는 대기없음 5분 이런식으로만 적혀있었는데 막상가면 오래기다렸다는 ;;;


아이랑 같이 타고 빙빙 도는 문어다리?
기다림은 길었는데.. 타는건 잠깐이라서 아쉬웠어요. 다시타려면 몇십분 대기해야 되서 포기하고 다른곳으로 이동했어요.


비가오니 우비를 입고 다녔네요.
놀이동산에 우비입고 다닌건 처음이었는데 나중엔 추억이 되려나요? ㅎㅎ
어른건 파랑 아이건 노랑 ~ 뒤에 레고랜드라고 써있어요.

어른우의 7천원, 아이우의 6500원 비싸요비싸 ㅎㅎ



소인국테마파크는 지나가면서 사진만 쭉 찍어봤어요~





미니미니하게 어쩜 이렇게 잘만들어놨는지 감탄하면서 이동~~

 


레고캐슬에 드래곤코스터가 있어요.
아들이 롤러코스터 노래를 불렀던 놀이기구 ㅎㅎ


캐슬 입구에 코골이 아저씨도 있고요~
같이 사진한번 찍고,




드래곤코스터를 타러 갔어요.
초입에 있던 놀이기구보단 대기가 짧았어요. 제일 안쪽에 있는 곳이라 그런가봐요.
입구부터 놀이기구를 타다보니 줄이 길었던듯 싶어요.
7살 아들도 너무 재밌다고 몇번을 탔어요.
레고랜드에서 제일 많이 탄 놀이기구 드래곤코스터예요.


레고랜드는 아이들이랑 오면 좋은곳이예요.
어른들은 탈만한 놀이기구는 별로 없지만 아이들이 오면 넘 좋아하는곳~


춘천 레고랜드는 포토존 가득이라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
그래서 사진이 너무 많네요.


닌자고더 라이드는 아이도 어른도 너무 재밌어했던 곳이예요.
대기가 없고 바로 입장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수동으로 끌어올려야했던... 아이와 둘이타서 어른이 밧줄 당겨서 위로 올라가야해요.
다음날 팔 후덜덜합니다.


점심으로 버거를 먹었는데..
버거 세트 가격도 비싸고, 아이들 메뉴엔 음료가 탄산으로 구성되어있고 추가금액 내고서도 쥬스로 변경안되서 정말 안좋았어요. 돈내고 변경한다는데...안된다니..
레고랜드 아이들이 가볼만한곳 아닌가요. 아이들이 탄산 잘안먹을텐데 희안한 메뉴구성이네요. 탄산안먹으면 정수기물한잔으로 대체해준다고 하니.. 물이랑 햄버거 먹였어요.


비프버거 만원.
비쥬얼 정말 없어보이죠? 역시 놀이동산가면 바가지라고 ㅎㅎㅎ 비싸지만 어쩔수 없이 사먹어야하니 ..
그래도 감자튀김은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인형뽑기 참 많아요.

근데 맞추기 힘들어보여서 패스~~ 종종인형가지고 다니는분들 많긴했어요.

 


레고랜드 전망대 올라가서 레고랜드 전경 관람하기.
높이 올라가니 레고랜드가 훤히 보이네요. 아직 주변에 텅빈곳이 많았어요.


오픈시간 10시에 들어가서 저녁6시에 나왔답니다.
레고랜드 가면 아이들이 안나오려고 해서 ㅎㅎㅎ 마지막까지 즐겼답니다.
아이도 어른도 재밌었지만 힘들었던 레고랜드 였습니다.
레고랜드는 한번으로 왔으니 됐다... 아이에게 좋은추억 남겼으니 다음엔 가까운 곳으로 가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