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나들이 곤지암 화담숲 아이와가볼만한곳

by yunylove 2022. 5. 6.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나들이 곤지암 화담숲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1

 

월-일 09:00 ~18:00

 

 

 

 

 

서울에서 40여분정도 거리에 있는 곤지암 화담숲은 생태수목원으로 산책할겸 나들이가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아이랑 처음 가봤는데... 만족!!!!

엄청 넓어서 다 둘러보진 못했는데... 숲이 너무 예쁘게 잘꾸며져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도 되는데.. 리프트 타려면 줄이 또 엄청길어서..

천천히 걷다보면 화담숲 입구까지는 얼마안걸린답니다.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

 

 

화담숲은 미리 날짜,시간을 정해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가야합니다.

9시오픈이라서 이른시간에 가려고 했는데.. 주말이라 12시까지는 매진이었어요.

 

그래서 점심먹고 구경하려고 넉넉하게 1시로 예매했답니다.

온라인으로 예매시에 자동으로 천원할인이 적용되더라구요.

 

 

 

화담숲은 온라인예약 필수입니다.

 

https://www.hwadamsup.com/mReserve/reserveMain.do

 

온라인 예매 < 화담숲

화담숲 이용안내 이용절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매 완료 방문일 입구에서 모바일 티켓 제시 ※ 모노레일은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 계절 및 기상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 될 수

www.hwadamsup.com

 

 

입장전에 무인발권기에서 모노레일을 예매할수있어요.

일요일 1시 입장권예매하고 12:40쯤 도착했는데... 모노레일은 거의 매진이었어요 ㅜㅜ

아이들이 모노레일 타보고 싶다고 했는데... 탈수없어서 아쉬웠어요.

 

 

 

화담숲은 엘지그룹에서 만든 약5만평 대지에 4천3백여종의 국내외 자생 및 도입식물을 17개의 테마원으로,

친환경적인 생태공간으로 어른,아이 할것없이 다 좋아할만한곳인것 같아요.

 

서울근교라서 접근성이 좋아서 가족단위로도 많이오고, 커플도 많더라구요.

 

 

 

화담숲이 초록초록~ 너무 예쁘죠~

자 ~ 화담숲으로 들어가볼까요~

 

 

작은 연못?도 있고, 

엄청 큰 잉어들이 많이 있네요. 

곳곳이 구경할게 참많고, 사진찍을만한 곳들이 많아서 사진 엄청찍고 왔어요.

 

 

 

 

아이들은 처음 보는 옛날 기구들도 있고,

어른들이 추억에 잠겨 열심히 시전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아들도 아빠랑 해보고 신기하다고 열심히 펌프질했어요 ㅎㅎ

 

 

 

 

산을 오르면서 찍어본 사진~

아래쪽에 카페인것 같은데.. 나무와 기와가 조화롭게 사진찍으니 멋스럽네용~~

 

 

 

하트터널도 있고 ,

 

 

 

화담숲은 엄청 크고 경사도 있는데.. 데크로 잘 만들어놔서 

아이들이 걷기에도 무리없었어요.

유모차를 밀고오신분도 계시더라구요.

 

 

 

봄이니깐 예쁜꽃들이 만개해서~ 사진찍는분들 참 많더라구요.

서울근교에 이런곳이 있어서 참 좋네요.

처음 가본 화담숲~ 너무 멋지고 좋았어요.

 

 

 

 

 

나는 봄 그대는 꽃~

여기 아래는 의자가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또 대박이죠 !!!

인생샷 건질수 있는곳입니당~~

 

 

모노레일 지나갈때 사진찍으면 인생샷이라고 하네요 ㅎㅎ

모노레일은 못탔지만 지나갈때 아들 사진찍어줬어요 ㅎㅎ

 

 

노란꽃,하얀꽃들도 예쁘고~

입장할때 사람 많았는데.. 워낙 넓다보니 사람에 치이는 일은 없어서 좋았어요.

아이랑 천천히 걸으면서 둘러보기 괜찮았어요.

 

 

 

관람로 안내문도 곳곳에 잘비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거의 다 보고 내려왔을즈음 포토존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무궁화동산도 있네요.

7.8월에 가면 우리나라꽃 무궁화를 감상할수있을것 같아요.

4계절이 다 멋질것 같은 화담숲~

가을에 단풍구경하러 많이들 간다고 하더라구요.

 

 

 

 

화담숲 반바퀴정도 둘러보고 내려왔어요.

예매한 표는 1시입장이지만 12:40분쯤에 입장해서 3:30정도까지 언~ 3시간정도를 걸었어요.

만보가까이 걸었던날 ㅎㅎㅎㅎ 다음날 다리아팠다는 ㅎㅎㅎ

 

서울근교나들이로 곤지암 화담숲 아이와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봅니다.

예쁜 사진 많이 찍으실수 있을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