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아이와가볼만한곳 광명동굴

by yunylove 2022. 4. 28.
728x90
반응형



 

 

주말 아이와가볼만한곳 찾다가 간곳~ 광명동굴~

아이와 가기 정말 좋은곳이예요~

볼거리가 많아서 추천드려요~~

 

서울근교라서 멀지도 않고 ~ 결혼전에 갔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에~

아들데리고 다시 방문했어요.

아들도 동굴갈래?하니 좋다고 해서 일욜 점심먹고 갔답니다.

 

 

 

 

광명동굴 

 

경기 광명시 가학로 85번길 142

 

화~ 일 09: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도심속에 있는 동굴~

너무 궁금하죠~~ 

광명동굴 아이와가볼만한곳, 데이트코스로도 괜찮은곳이랍니다~

 

 

주말이라서 사람이 참 많았어요~~

주차를 하고 광명동굴로 올라가봅니다~

정다운길과 빠른길 두곳으로 나눠져있는데.. 정다운길은 산책하면서 천천히 올라가기 좋았어요,

빠른길은 계단이랍니다 ㅎㅎ 

더운데 계단으로 가는건 좀 힘들겠죠 ~

 

 

 

 

입장료 

어른 6,000원

청소년 3500원

어린이 2000원

 

보물탐험

어른 6000원, 어린이 10000원 

 

어린이 36개월이상 ~ 초등학생

청소년 만 19세미만 중,고등학생 

 

면제

장애인,국민기초생활수급자,국가유공자 유족

다자녀가정(만19세미만 3명 자녀이상 , 자녀 및 부모)

 

 

네이버로 예매하면 20% 할인되서 전 미리 예매하고 갔어요~

 

 

 

광명동굴입구입니다.

입구부터 느껴지는 싸늘한 공기~~

동굴은 추워서 잠바 필수로 챙겨가야합니다.

 

더운여름에 가면 시원하고 좋겠죵?

 

 

광명동굴은 안쪽길도 잘되어있죠~

예전에 제주도에서 갔던 동굴이랑은 차원이 다른 ㅎㅎㅎ 

광명동굴은 폐광을 꾸며놓은거라서 더 잘되어있느것 같아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어요~

요기 앞에서 사진찍어도 예쁘고~

 

 

바로 옆에 빛의 공간 터널도 넘 예쁘답니다.

 

 

터널에 음악이 나오면서 색이 변하는데.. 

사진찍으니 넘 예뻤어요.

 

 

동굴 벽 곳곳에 장식되어있는 볼거리들이 참 많았어요.

 

 

동굴 아쿠아월드도 있었어요.

신기한 물고기들도 볼수있어서 아들이랑 가서 구경 넘 잘하고 왔어요~

곳곳이 볼거리~ 사진찍을곳도 많고 ~

광명동굴 추천 !!!

 

 

 

황금동전을 가지고 있는 조각상도 있고,

 

 

황금패도 판매하는데.. 벽에 소원을 적어서 많이들 걸어두셨더라구요.

황금팩은 5천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저뒤에 황금폭포도 보이죠?

동굴안에서 폭포도 볼수있다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예전에 금이랑 은,동을 캤던 곳이라서 황금으로 장식되어있는게 좀 많았어요.

 

 

광명동굴 엄청 깊게 계단까지 있고, 

관리가 참 잘된곳이었어요.

 

 

광명동굴은 지하암반수로 가득차 있다고 해요.

곳곳에 조명을 해놔서 호수에 비친 불빛이 신비롭고 멋졌어요.

 

 

광명동굴에는 와인도 판매를 했어요.

국내에 판매하는 다양한 와인들이 준비되어있었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도 있어요~

볼거리 많았던 광명동굴~ 

아들이 한번 가보더니 넘 좋았고, 즐거웠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