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아이와춘천여행 춘천삼악산호수케이블카

by yunylove 2022. 3. 21.
728x90
반응형

 

 

아이와춘천여행 삼악산호수케이블카

 

강원춘천시 스포츠타운길 245

 

영업시간 09:00~18:00

마감시간은 1시간전 탑승가능.

 

 

강원도 여행을 하고 오는길에 들렸던 춘천삼악산호수케이블카~

점심으로 춘천에서 닭갈비먹고 올라오려다 근처 가볼만한곳 검색하다가 호수케이블카가 있어서 

바로 찾아가봤어요.

 

케이블카타고 올라가서 삼악산에올라 춘천경치를 즐길수있었어요.

 

 

일반캐빈 대인왕복 23,000원

일반캐빈 소인왕복 17,000원

크리스탈캐빈 대인왕복 28,000원

크리스탈캐빈 소인 왕복 22,000원

 

편도 금액도 있었는데~

어차피 올라갔다 내려와야하니 거의 왕복으로 구매하시겠죠~

 

 

춘천시민 30% 할인

소노호텔&리조트 회원 , 투숙객할인도 있어요~

 

 

케이블카를 타러 탑승장인 2층으로 올라갑니다~

5시 다되서 갔더니 우리가 거의 마지막?인것 같았어요.

한적하고 케이블카 타는 사람은 우리뿐? ㅎㅎ 

 

 

우리는 크리스탈캐빈으로 왕복티켓 구매~

바닥이 훤하게보이는 캐빈이라서 스릴넘치겠죵~~ ㅎ

 

 

크리스탈캐빈을 타볼까요?

바닥이 강화유리?라서 바닥이 아주 잘보입니다~ 

 

 

의암호를 가로지를때 바닥을 보면 강물이 출렁이는게.. 조금 무섭기는 한데~

주변경치 구경하면서 가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바닥이 투명한건데... 좀 지저분하죠? 사진으로 훤히 안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아들이 좀 컸다고 안무서워해서 다행이었어요.

 

 

전망대까지 가는데 꽤 오랜시간 걸린것 같아요.

거의 10~15분? 

한참을 구경하면서 얘기도 하고 사진도 찍으니 시간 빨리 가더라구요.

왔다갔다하는 케이블카 구경도하고 ~ 

저녁되니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창문에 좋은 문구들도 새겨져 있어요.

 

 

전망대에 올라가서 찍어본 춘천시내~ 

탁트인경치가 맘에드네요~

 

 

케이블카에 내리면 전망좋은 커피숍이 하나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춘천시내 전경을 둘러볼수있는 야외 마당이 있어요.

여기에서 사진도 찍고 뛰다가 왔어요 ㅎㅎ

 

 

 

주변경관좋지요? 

사진으로 한번 담아봅니다 ^^

 

 

케이블카마다 다른문구가 적혀있나봅니다.

올라갈때 내려올때 다른문구~~ 다 맘에 와닿는 ㅎㅎㅎ 기분좋은 문구였어요 ㅎ

 

 

전망대에 올라간지 1시간도 안되서 후다닥 보고 내려왔어요.

탁트인 경치보고 기분도 좋고, 아들이랑 사진도찍고 ~또하나의 추억을 남기고 왔답니다.

춘천여행 삼악산호수케이블카 간단리뷰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