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남광장 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킨포크가든

by yunylove 2023.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남광장에 킨포크 가든 포스팅해보려고해요.

고기가 맛있는곳이라고 해서 갔는데..역시 삼겹살이랑 목살이랑 넘 맛있었어요.

 

먹음직스러운 돼지고기 한상

 

동탄 남광장 킨포크가든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15 1층

 

 

영업시간

월~금 16:00 ~ 24:00

라스트오더 23:15

토,일 12:00 ~24:00

라스트오더 23:15

 

숯불 초벌 돼지고기가 맛있는집 ~~ 고기구워주는집이라고 써있네요.

회식하기에도 좋을것 같고, 친구랑 한잔하러 들리기에도 좋을듯 싶었어요.

매장 깔끔하죠~ 환하고 밝은 분위기의 킨포크가든~

기본찬으로 묵사발,파무침,고사리,콘,고추장아치랑 쌈채소가 나오는데 다맛있네요? ㅎㅎ

깔끔하게 잘차려서 나오죠~

 

자리에 앉으니 마스크 넣는 지퍼백도 하나씩 주셨어요. 항상 주머니에 슥 넣었었는데..지퍼백에 넣으니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섬세한 배려 최고!!

와사비랑 소금,갈치속젓 찍어먹는것도 나오고 ~

파절이도 넘 맛있었어요.

쌈에 고기 올리고 파절이 팍팍 올려서 먹으면 깔끔하고 새콤하고 짱맛 !!! 

팬에 같이 익히는건 새우젓이예요~

고기찍어먹음 짭쪼롬하고 맛있었어요.

불판 달궈지기전까지 대기중~~ 

숙성육고기집으로 숯불초벌돼지전문점 킨포크가든은 돼지농가와 직접거래를 해서 고기가 질이 좋은곳이었고,

두툼한 고기를 올려서 육즙가득 가둬서 잘구워주시더라구요.

 

초벌해서 나와서 빨리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고,

저는 멜팅목살2인분이랑 투뿔삼겹살1인분주문했어요.

2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랍니다.

 

 

맛있게 잘 익어가는 고기들~ 

윤기가 좔좔~ 보기만해도 흐뭇하죠 ㅎㅎ 

또먹으러 가고싶다.

 

 

멜팅목살은 스페인산이던데~ 이베리코인듯~ 넘 맛있었어요. 

고사리랑 김치도 같이 구워먹으니 꿀맛이죠.

 

묵사발도 시원해서 한사발 금방 순삭~

고기도 맛있고, 밑반찬도 괜찮았던 동탄남광장 킨포크가든~ 간단후기 남겨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