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교호수공원 카페물레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by yunylove 2023. 1. 28.
728x90
반응형

 

 

 

카페물레 광교호수공원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중흥어뮤즈스퀘어 240호

광교중앙역 1번출구에서 785m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광교호수공원 산책하고 들렸던 카페물레.

멋진인테리어의 분위기 좋았던 제주 감성카페로 조용하고 참 좋았어요.

 

물레 : 끝없는 움직임속, 뜻밖의 낯선곳에 머물다. 제주도의 감성을 넣을 감성카페,

넓은테라스좌석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커피한잔 즐기기 좋은곳이었어요.

 

제주느낌의 돌담으로 인테리어를 해서 더 멋스런 느낌~

안으로 들어서면 분위기좋은 음악도 흘러나오고, 데이트장소로도 참 좋을것 같은곳입니다.

호수공원산책하고 데이트코스로 카페물레 들려보세요 ㅎㅎ

 

샐러드 파는 카페라서 ~ 샐러드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테라스도 멋지죠?

바닥에도 나무껍데기?를 깔아놓아서 더 감성적인 카페 느낌이 나는곳이었어요.

제주돌담 너머로 공원이 보이고,

 

테라스도 테이블 은근 많죠?

날좋을땐 밖에 앉으면 넘 좋을것 같은 ... 이날은 주말인데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카페물레 분위기 한번 슥~ 보세요. 

이런 분위기랍니다.

중앙에 물레 장식도 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보이고,

물레가 돌아가는건 아니고 인테리어로 장식되어있는데 카페에 물레가 있어서 느낌있긴했어요.

긴 테이블 중간에는 식물들이 쫙~ 심어져있어서 건너편에 앉은사람이랑 민망하지 않겠죠.

 

 

동탄호수공원 카페물레는 공원나들이후에 들리기 참 좋았던 곳입니다.

조용한 분위기의 사람도 많지않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좋았고,

전제적인 분위기가 제주감성이 느껴지는 곳으로 사진찍고 쉬어가기 좋은곳이었어요. 

 

아메리카노 4500원

개인적으로 전 분위기나 커피맛이나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카페물레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