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카페 이동저수지 뷰 최고~ 그린웨일

by yunylove 2023. 1. 18.
728x90
반응형

 

그린웨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771

 

 

드라이브 겸 갔던 멋진 용인카페~ 

이동저수지가 보이는 통창뷰가 진짜 멋진카페였어요.

뷰맛집으로 인정 !!!!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주차가 힘든편이라 평일에 갔는데, 북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주차장도 있고, 주차요원도 있지만 주말엔 방문하는 사람대비 주차장이 부족하다곤하네요~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카페로~ 분위기도 뷰도 너무 좋았어요.

건물이 으리으리~~ 웅장합니다.

성인가 카페인가~ ㅎㅎ 용인대형카페네요~~ 

영업시간 

월~금 10:30 ~ 19:00  / 토,일 10:30 ~ 20:00

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마지막 오더는 마감시간 30분전입니다.

 

창이 엄청 크죠~~ 

창너머에 보이는 이동저수지뷰~~ 어때요? 너무 멋지죠~ 

물멍하기 딱좋은 용인카페 !!! 

 

눈이왔을때 모습~

날좋으면 테라스에 앉으면 너무 좋을것 같죠~ 

다음에 따뜻해지면 다시 방문하는걸로 하고 ㅎㅎ

 

층고도 높아서 더 멋스럽고,

탁트인 뷰가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입니다~~

그림같은 이동저수지뷰~

뷰맛집으로 인정?하는곳입니다.

 

용인대형카페~ 

베이커리카페로 디저트로 먹기 좋은 빵이랑 쿠키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층고가 높다~~ 그래서 더 웅장해보이고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납니다.

실제로 그린웨일~ 카페 크긴합니다.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이동저수지뷰 바라보면서 물멍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