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이태원 /한남동 베이커리카페 콰르텟 [Quartet] 사운드한남점

by yunylove 2023. 1. 13.
728x90
반응형

콰르텟 사운드한남점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657-128 사운드한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한남동 카페 콰르텟 포스팅해볼게요.

지나가다 들어갈까 몇번하다가 사람많아서 포기했었는데,

평일 점심 지나고 가니 손님이 좀적어서 괜찮더라구요 ㅎ

너무 붐비는건 싫어요~~ 

오렌지색 안내판이 세워져있네요~

눈에 확띄는 베이커리 카페~

 

영업시간은 매일오픈~ 시간은 09:00 ~ 21:00입니다.

 

사운드한남점으로 복합문화공간답게 여러매장들이 입점되어있어요.

사운드한남은 유명해서 다들 아실텐데요~ 

구경도 하고 커피한잔하기 좋은곳이었어요.

 

콰르텟카페 안쪽에는 손님많을땐 테이블이 좀 부족한느낌이 있었는데, 

야외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낮에는 야외에 앉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이태원 카페 콰르펫은 커피가 맛있다고 하는데...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드셔봐야알듯해요 ㅎㅎ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5천원이었고, 음료가격은 대략 5천원~7천원대로 다양합니다.

 

콰르펫 머그컵이랑 텀블러도 팔고 있었어요.

깔끔한 흰색컵에 오렌지색으로 콰르펫이 적혀있는데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머그컵은 15,000원 ,텀블러는 23,000원 으로 판매중이었어요.

그냥 구경만 해봤답니다.

 

병음료도 있고, 논알콜 맥주도 있고,

저녁엔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하면 좋을것 같았어요.

이태원 베이커리카페로 빵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갓만들어 나와서 따끈따끈, 냄새가 솔솔~ 코를 자극하네요 ㅎ

한남카페 콰르펫~ 사운드한남 구경하시고 커피한잔하심 딱 좋겠죠~

골목이 좁아 차가지고 가시면 주차가 좀 힘들수 있어요... 얼마이상 구매하면 주차가능하고,

발렛도 가능한데..발렛비 있답니다.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소금방 하나 구매했어요.

소금빵은 쫄깃하고 짭쪼롬하고 맛있어서 커피랑 맛있게 먹고왔네용~

 

한남동 인근에 커피맛도 좋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한 카페 콰르펫~

야외테라스도 멋져서 다음에 또 방문해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