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대전 수통골 카페] 외관이 멋진카페 공간태리

by yunylove 2022. 12. 28.
728x90
반응형

 

대전카페 공간태리

대전 유성구 수통골로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U자모양으로 생긴카페로 대전에 간김에 멋진카페 가야지 하고 찾다가 발견한 곳.

일단 건물이 멋지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딱 내스타일이었던 카페.

 

수통골은 가을 단풍보러 꼭 와야하는곳이라고 하는데.. 저는 겨울에 왔네요.

근처에 계룡산 국립공원도 있는 수통골은 유명한곳인가봐요. 저는 처음알았지만요 .

 

왼쪽은 카페. 우측에 있는건물은 호떡집.. 으리으리하네요 ㅎㅎㅎ

날이 안추우면 호떡사서 근처에 산책하기도 좋다는데.. 

겨울에 간거라서 카페만 살짝 들려봤어요.

멀리서 보면 유자형 카페로 만든곳이네요.

왼편에 카페로 들어가봅니다.

주말이었는데.. 서울이었음 이런곳은 사람들로 꽉찼을텐데, 대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테이블이 많은건아니고~ 

계단식 의자가 있고, 2층에도 테이블이 있고, 외부에도 앉을자리 있었어요.

추울땐 밖에 앉기 힘들죠 ㅎㅎ 

 

인테리어는 멋지죠~ 

벽에 있는 둥근창은 달같기도 하고 ㅎㅎㅎ 

벽에 포인트 !!

곳곳에 화분이 놓여있어서 초록초록~ 벽에도 아기자기하게 포인트를 주고~ 넘 예쁘네요.

위층에서 바라본 1층은 요런 느낌~

 

2층입니다~ 

창문이 크게 나있어, 바깥이 잘보이고 울창한 나무들이 멋지네요.

가을에 단풍보러 오면 더 예쁠각이죠?

대전은 몇번안온곳인데 예쁜카페에서 힐링하고 가네요.

창가자리 선점필수!!!

주말인데 자리가 여유있죠? ㅎㅎ 

크리스마스 전에 간거라서 큰 트리도 장식되어있어요.

 

메뉴판은 참고하세요~~

 

아기자기한 케이크도 몇가지 있네요~

예쁘게 생긴 밤모양 마들렌~

밤밤 마들렌이 유명한가봐요. 다른분들 리뷰보니 많이드시긴했던데..이걸 못먹어봤네요 ㅎ

커피랑 디저트도 주문하고요~~

커피가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카페가면 커피맛이 좋든나쁘든 커피한잔 주문하기에 ㅎㅎㅎ

맛은 잘모르겠어요 ~ 개인차가 있으니깐요. 

 

어느덧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곧 새해가 밝겠네요.

내년에도 모두들 해피뉴이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