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북한산 등산 후 커피한잔 하기좋은 우이동 카페,산아래

by yunylove 2022. 12. 23.
728x90
반응형

나른한 오후 커피한잔이 생각나는 지금,

 

카페,산아래

서울 강북구 삼양로 181번길 56 102호

북한산우이역 1번출구에서 417m

 

영업시간 

월~금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토,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0:30

 

 

파란하늘이 넘 예뻤던날 

북한산 등산을 했지요~ 등산 후 들렸던 카페!!!

북한산 다녀오는길에 들렸던 카페 산아래 포스팅해볼게요.

등산길 입구에 있던 카페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등산하고 내려와서 쉬어갈겸 카페 들렸어요.

북한산의 계곡이 흐르는 자연속에 있는 카페예요.

 주변경치도 좋고하니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참 많았어요.

SNS에도 많이 소개된것 같은데~ 멋스런 카페라서 소문이 많이 났나봐요.

북한산 우이동카페 ~ 

예쁜인테리어라서 핫플이라고 하던데~

주말에는 사람많다고 하니 평일에 가는게 좋을듯 싶고요~

가을에 단풍보러도 간다는 카페라고 하니 다음엔 단풍보러도 와봐야겠어요.

음악들으며 힐링하기 좋았던곳이예요.

뒤편에 원불교가 있어서 뷰가 조금 아쉬웠지만.. 카페는 예뻐서 괜찮았어요.

 

중간에 난로도 있네요~ 

 

사방이 창이라서 심지어 천장도? 탁트인 분위기라서 여름엔 푸릇푸릇함을 가을엔 단풍을

겨울에는 눈내린 풍경을 볼수 있어서 좋을듯 싶어요.

천장에도 창으로 되어있어서 비오는날 방문하면 타닥타닥 빗소리도 들을수 있을것 같았어요.

비오는날 비멍하기에 좋을듯? ㅎㅎㅎㅎ

테라스도 있었는데 날이 추워지니 앉는분들이 별로 없었어요.

 

카페 산아래는 노키즈,노펫존이고,

화장실은 바깥으로 나가야 해서 좀 불편함은 있었어요.

카페 산아래 메뉴도 참고하시구요~

커피도 맛있고, 크로플도 맛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주문하심 될것 같아요 ㅎ

커피한잔 했는데~ 커피가 맛있었어요.

원래 겨울에도 아아를 마시지만 북한산에 등산을 하고 온지라 조금 추워서 핫아메리카노 마셨어요 ㅎㅎ

커피맛집이네요~

북한산 등산후 쉬어갈겸 차한잔 마시기 좋았던 카페 산아래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