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파주 마장호수 카페 전망좋은 레드브릿지 주차

by yunylove 2022. 12. 7.
728x90
반응형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다녀왔어요.

작년에 이어 두번째 방문이네요.

저번에도 사람 많더니..요번에도 주차하기 힘드네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야합니다.

레드브릿지에 따로 주차장 없습니다. 근처에 1,2 공영주차장이 가까운편이니 그곳에 대면 되는데.. 만차라서 4번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어요.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은 1일 2천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네요.

 

파주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건물이 으리으리 엄청 크죠? 

전체층이 다 카페건물입니다. 대박이네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아요.

음료도 다양한데.. 전체적으로 음료가격 비쌉니다 ;; 

 

아메리카노 7000원

카페라떼 7500원

카푸치노 8000원

바닐라라떼 7500원

아이스로 할경우 +500원 추가입니다. 헐 ,,, 

역시 관광지는 뭐든 비싸긴하네요 ㅎㅎ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아서 계속 눈길이가죠 ㅎㅎㅎ 

요즘은 밀가루 값도 올라서 그런지 빵값도 비싸고... 커피랑 빵 주문하면 한끼 식사정도로 나오네요 ㅎㅎ

마장호수뷰가 한눈에 보이죠? 

창가자리 앉으면 뷰는 참 좋아요~인정 ㅎㅎ

내부에는 테이블이 다양하게 많아요~ 

창이 커서 마장호수도 잘보이고요~ 이날 새벽에 비가 왔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빈곳이 아직 많았어요 ㅎ

베이글이랑 소금빵이랑 커피랑 먹었어요.

마장호수 출렁다리 건너고 온거라서 출출했는데.. 맛있게 먹었지요 :)

편하게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고, 

 

뷰가 참 좋았어요.

 

1층으로 내려가면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을 포인트가 많답니다~

마장호수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테이블에 앉으면 창가로도 보이는 호수뷰~ 사진찍기 좋은 카페.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이런 공간도 있어요.

이건 직원에게 문의라고 적혀있으니 이용하실분은 카운터문의하시면 될것 같아요.

근데 여기 앉으면 좀 답답할듯 하고 ㅎㅎ 그냥 바깥에 앉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ㅎㅎ

마장호수가 보이는 전망좋은 카페.

레드브릿지에서 바라보는 마장호수~ 멋지죠?  오랜만에 탁트인곳을 바라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