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여행 구좌읍 카페 분위기좋은 꼬스뗀뇨

by yunylove 2022. 12. 2.
728x90
반응형

 

꼬스뗀뇨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080

 

 

제주여행~ 언제가도 좋죠?  여행중에 들리는 예쁜카페는 여행을 더 설레게 하죠.

제가 다녀온 카페 ~ 제주 구좌읍 카페인 꼬스뗀뇨는 이름이 참 특이하죠?
무슨뜻이지? 이름도 이국적이고 분위기도 해외온듯한 느낌이 드는 맘에 쏙드는 카페였어요.
꼬스뗀뇨는 예전에 폐냉동창고였던 곳을 재생건축프로젝트로 지금의 멋스런 카페로 탄생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뭔가 꾸민듯 안꾸민듯~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라스트오더 18:30

제주 구좌읍 카페 꼬스뗀뇨 갤러리동에선 전시도 한다고 해서 전시관람도 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뷰가 좋고,빈티지한 인테리어가 멋졌던 카페!!
식물플랜테리어가 아름답고, 전체적으로 심플한 인테리어가 맘에 쏙드는 곳이었어요.

앞에 바다 보이시죠?
해안도로에 있는 제주 구좌 카페.
지나가다가 눈에 띄기도 하는데.. 전 제주여행온만큼 멋진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싶어 열심히 검색해서 찾았답니다.ㅎㅎ
외국에 여행온것 같죠?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로 사진찍으면 완전 예술이랍니다~

 

꼬스뗀뇨는 아이랑 같이 갈수 있어요~
제주여행하다보면 노키즈존도 은근 있던데.. ㅎㅎ
키즈존이니 아이들데리고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반려동물도 동반가능한데.. 반려동물은 케이지 이용시에 실내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진짜 이국적이다~ 

카페 외관이랑 나무랑 잘어울리네요.

외관이 멋스럽죠 ㅎㅎ

창밖으로는 바다가 보여서 더 좋았던 제주카페 :)

벽면은 돌로 장식되어있고, 

소품도 돌로~ ㅎㅎㅎ 제주스러운 인테리어가 예쁨폭발~ ㅎㅎ

 

커피도 맛있는곳인데, 다양한 디저트들도 있어서 커피한잔이랑 빵이랑 먹기 좋았어요.

먹음직스러운 빵들~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층고가 높아서 더 멋스런 느낌이죠.

조용하게 커피마시면서 그림감상도 하고, 멋진 인테리어도 보고, 힐링되는곳이었어요.
바다가 보이는 제주구좌읍카페 꼬스뗀뇨. 분위기가 참 멋진 곳이네요.

제주여행중 다녀온 구좌읍카페~ 

분위기가 이국적인 멋진 카페. 꼬스뗀뇨 !!!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이 넘 친절해서 놀람 ㅎㅎㅎ

힐링되는공간~ 쉬어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