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철음식 대방어 노량진수산시장 대방어모듬회 포장 가격

by yunylove 2022.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1월~1월이 대방어철이라서 노량진수산시장에서 회포장해왔어요.
예전엔 횟집가서 먹었는데.. 언제부턴가 노량진에가서 회포장해서 집에서 먹고있네요 ㅎㅎ
노량진수산시장 가면 아들도 물고기 구경도 하고 넘 좋아하기도 해서 같이 가는데요~
쭉 구경하고 경성상회에서 사왔어요~ 회포장할때면 경성상회를 이용하는편인데요.
단골이라고 서비스가 있는건 아닌데.. 가게들 가격이랑 다비슷하지 않을까 싶어 그냥 다니는곳에서 주문했어요.

대방어모듬회 중자 9만원입니다. 대방어가 들어가니 가격이 좀 올라가는것 같아요.
3-4명정도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예요. 언니가 회를 별로 안좋아해서 3명분이라고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5명이상부터는 대자로 주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회는 싱싱하고 쫄깃한 식감이 굿입니다!!!
10kg의 대방어를 포함한 고급모듬회 구성으로 ~방어, 참돔,광어,연어,참치,농어로 구성되어있어요.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식감 좋아요~

무순도 듬뿍담아 주시네요 ㅎㅎ
회먹을때 무순이 항상 나오는데~ 무순이 살균작용을 해서 회랑먹을땐 혹시 탈이 날까봐 무순도 같이 먹나봐요~

대방어는 기름기 좔좔~~ 입안에서 살살녹죠~
불포화지방산이 다량함유되어있어서 콜레스테롤 낮추는데도 도움을 주는 ~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대방어.
제철에 먹으면 더 좋은거 아시죠?

편하게 집에서 즐기는 대방어~
두툼한 대방어는 쫀득한 식감이 좋고, 담백하고 기름진~ 부위마다 식감이 다른~
참치처럼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어서 제철일때 매번 먹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