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안양 루프탑카페 커피가 맛있는 삼막커피

by yunylove 2022. 12. 1.
728x90
반응형

 

 

 

 

커피가 맛있는 삼막커피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오늘~

사진첩에서 얼마전 다녀온 삼막커피 사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안양 루프탑카페 삼막커피 !! 

커피가 맛있었어요~

삼막사 올라가는길에 있는 삼막커피는 카페가 크고 분위기가 좋아서 사람들이 은근 많았어요.

주말이라서 일찍부터 온 손님들이 은근있었네요.

 

루프탑고 있고, 1층 테라스도 있고,

애견동반 가능해서 귀여운 강아지들도 보이고,

날좋은날 테라스에 앉기 딱 좋을듯 싶은데..지금은 추워져서 좀 힘들겠네요 ㅎㅎ

삼막커피~ 테라스는 이미 만석이네요~

날 좋을땐 테라스에 앉아서 햇살 만끽하면 딱인데~ 아깝 ㅎㅎㅎ

삼막커피 운영시간 10:00 ~ 22:00

주문하는곳~~ 

조명이 길게 늘어뜨린 느낌~~ 특이하죠? 

인테리어가 은근 신경많이 쓴느낌이 드네요.

안양루프탑카페에 쿠키랑 케이크랑 커피에 먹을 디저트들 은근 있네요.

메뉴도 커피랑 넌커피,시그니처, 티, 요거트,에이드~ 다양하게 있네요.

커피는 가격대 4500~6천원대로 가격이 사악하진 않았어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 4500원 주문.

심플한 아메리카노가 맛있죠~~

주문하고 루프탑에 먼저 올라가봤어요~

사람많네요 ㅠㅠ

구경만 쓱~ 하고 사진찍고 아래층으로 내려갔어요.

층고가 높아서 더 넓어보이는 느낌~~ 

통창이라 환해보이고 분위기는 좋아보이죠~

곳곳에 대형화분도 멋스럽네요~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보내기.

원래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요즘 날이 쌀쌀해지니 따뜻한걸 먹게 되네요 ㅎㅎㅎ

주말 안양 루프탑카페 나들이 후기 올려봅니다.

내돈내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