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마포 공덕 맛집 참나무본가 초벌구이 회식하기좋은곳

by yunylove 2022. 1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금요일 회식했답니다.
마포는 돼지갈비로 유명하자나요? 그래서 저도 돼지갈비,통삼겹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우선 금요일 저녁회식이라 예약이 가능하고 매장이 넓직해야해서 주변을 검색해보니 참나무본가가 눈에 띄었어요.

참나무본가 공덕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6길10 2층

영업시간 월~금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토,일 11:30 ~ 22:00



네이버로 검색하면 예약하기는 있지만 예약해도 예약확인을 안해서 예약은 안된다는사실... 당일에 확인하고 부랴부랴 매장전화했더니 예약안되니 그냥오라고합니다 ㅎ

공덕역 4번출구 앞에 바로 있어요.
찾기는 쉽습니다~~~
참나무본가 앞쪽에 주차장도 넓직하게 있어요. 주차가능.

영업시간도 한번 확인해주시고요~
주말에는 좀더 일찍 문을 닫는다고 적혀있네요.

주차권은 4인기준 테이블에 최대2시간까지만 주차권을 지원해드리고 그외 차액은 본인부담인듯해요.
그리고 고기 식사 외에는 주차권제공이 안됩니다.
서울은 땅값이 비싸니 주차 무료인곳 별로 없긴하죠~ 회식할땐 차놓고 오는게 정답이죠 ㅎㅎ

신메뉴출시되었다고 입구에 붙여있고요~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갔는지 사인도 많이 걸려있어요.

참나무본가는 돼지갈비나 통삼겹 주문시 장작초벌구이해서 나오는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장작들이 엄청 쌓여있네요~

매장은 넓직해서 회식하기에 좋은곳이였어요.
금요일 저녁시간인데 자리 많죠? 회식이라 네이버로 예약했는데.. 예약을 안받는다고 하네요.그럼 왜 예약창을 해두신거지?희안하네... 연락하니 대기했다가 먹던지 자리있음 바로 들어갈수있다고 하셔서 일단 그냥 가봤어요.

메뉴도 슥~ 보세요.
마포는 돼지갈비가 유명하자나요? 그래서 돼지갈비랑 통삼겹으로 주문해봤어요.

점심특선메뉴도 있네요.
직장인들 많은 공덕역인근이다 보니 점심에 먹으러 오는분도 많은가봅니다.
점심에 뜨끈하게 추어탕 한그릇 먹으면 넘 맛있겠네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고, 가격은 많이 올라서 넘 비싸네요 ㅜ
처음처럼에서 새로나온 소주 새로 먹으려고 했는데..여기는 새로는 없다고 하네요 ㅎㅎ

주문하고 바로 차려지는 반찬들~
다양하네요.
셀프바 이용 가능하니 필요한거 더 가져다 먹으면 되요.


통삼겹 17,0000원

장작초벌구이 해서 나옵니다~ 빨리 구워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숯향이 베어있어서 더 맛있는 느낌?

두툼한 통삼겹~ 맛있어보이네요.

맛있게 고기구워 맥주랑 먹었어요~ ㅎ꿀맛 !!

돼지갈비 17,000원
마포는 돼지갈비가 유명하니 돼지갈비도 먹어야죠!

돼지갈비 3인분 먹고, 추가주문 했어요 ㅎ
통삼겹 보다는 돼지갈비가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포 공덕역 회식하기 좋았던 참나무본가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