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파주 청국장 비지찌개맛집 DMZ 장단콩 두부마을

by yunylove 2022. 12. 12.
728x90
반응형

 

DMZ장단콩 두부마을

 

경기 파주시 탄현면 평화로902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건강한 식사를 했던곳 장단콩 두부마을 입니다.

파주 출렁다리가는길에 들려서 식사했던곳인데 ,

집에서는 못먹는 청국장이랑 콩비지가 맛있을것 같아서 갔는데 맛있어서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파주 장단콩 서리태는 장단백목의 역사를 잊는 우리나라 전통을 자랑하는 콩으로 품질도 우수하고 전국적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장단콩 서리태 .. 처음 알았는데 파주장단콩축제도 하는 유명하더라구요.

콩은 칼슘,인,철 함유량이 많아서 골다공증이나 당뇨,비만,성인병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넘 좋은식품이죠~ 

오늘 한끼 식사는 건강식으로 먹으니 기분도 좋고 , 맛도좋고, 최고네요 !!

직접 발효시켜 띄운 청국장으로 정성이 들어간맛~ 너무 궁금하시죠? ㅎㅎ

청국장정식 13.0

된장정식 13.0

콩비지정식 13.0

순두부정식 13.0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하기 참좋네요 ㅎㅎ

인터넷으로 검색한거보단 1천원씩 가격이 올랐네요~ 요즘 물가가 올라서 그런강;;

반찬은 다양하게 많이 나오죠~

맛깔스런 반찬들~ 감태도 나오고 맛있었어요.

청국장이랑 콩비지~ 직접 만드신거라서 더 맛있고, 건강식이죠~ 

청국장은 냄새가 쿰쿰해서 싫어하시는분들도 많죠~ 가끔 집에서 해먹으면 냄새가 너무 나고 잘안빠져서 못먹었는데,

그래서 외식할땐 좋아하는거~건강하면서 맛있는 집에서 못먹는걸로 먹어야죠 ㅎㅎ 

청국장 완전 한가득~ 넘 맛있었던 청국장

식당근처부터 풍기는 청국장향기에~ 군침이 돌아 청국장시켰는데..너무 잘한듯 ㅎㅎ

콩비지는 하얀국물이 고소하고 담백하고 사진으로 보면 우윳빛깔이네요 ㅎㅎ

파주 장단콩으로 손수 만든 청국장이랑 콩비지~

파주 청국장, 비지찌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