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산카페 엔보트 NVot카페 캠핑분위기 이색카페 &캠핑용품구매가능

by yunylove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오산카페 엔보트

 

영업시간 화~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반려동물동반 가능

 

안녕하세요.

오산에 이색카페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캠핑을 좋아하지만 상황이 안맞아 못갔는데.. 캠핑분위기 카페가 있다고 해서 오산으로 갔습니다.

오산카페 엔보트. 캠핑 분위기가 나는곳이라서 구경도하고 캠핑용품 구매도 할수있는 곳이랍니다.

 

 

제가 갔던날은 비가 오는날이었네요.

이런날은 외부활동하기 힘든데.. 이럴땐 이색카페에서 쉬는것도 참 좋죠~ 

카페 앞이 넓직해서 주차 가능합니다. 

캠핑용품들이 가득한 이곳~ 구경거리도 많고 사고싶은것도 많았던~

눈이 휘둥그레~ 실컷구경했지요 ㅎㅎ

이렇게 저렇게 셋팅되어있어서 보면 다 필요할것 같고 사고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캠핑장비가 아직 하나도 없어서..

사기 시작하면 하나부터 열까지 돈이 참 많이 들어가는데 ㅎㅎㅎ 

그래서 시작을 못하나봐요 ~ ㅎ

가격대가 은근 있는 편이었어요.

캠핑 장비도 가격대가 하도 다양해서~ 저는 캠핑 장비에 대해 잘모르지만.. ㅎㅎ 

 

고기굽는 장비도 있고, 

캠핑하면 바베큐해먹는건데.. 좋은장비는 필수죠 !!!

 

 

안락하게 잘꾸며진 캠핑용품들~

저렇게 꾸밀려면 시간이 참 많이 걸리겠죠. ㅎㅎㅎ

캠핑가면 너무 좋아할 우리아들~ 

캠핑가자고 자주 노래를 불렀는데..이렇게 다 바리바리싸서 설치할 자신이 없어서 아직... 고민중인데

놀러가면 참 좋을것 같긴해요 ~ 

 

캠핑용품 구경도 하고 커피한잔 해야죠?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ㅎㅎㅎ 

가격대는 6-7천원대네요. 가격이 착하진 않네요 ㅎㅎ

베이커리 카페 처럼 빵도 다양하게 많았어요.

 

커피한잔 할수 있는 테이블~

캠핑테이블이랑 의자에서 먹는건데... 캠핑분위기 내서 좋지만...테이블이 낮아서 아이들에게 딱 알맞은 높이? 

제가 앉기엔 편하진 않아서 ㅎㅎㅎ 

텐트친곳에서 먹을수도 있답니다.

아이랑 가면 참 좋아할 공간들이 곳곳에 있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커피가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리뷰에서 커피맛이 좋다는 평이 맛았는데 ~ 역시 엄지척 했어요 !!

캠핑느낌 카페에서 조용히 시간보내니 힐링되는 순간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