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천안 구성동 대형카페 분위기좋은 예쁜카페 핀스커피

by yunylove 2023. 1. 10.
728x90
반응형

핀스커피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해솔1길 27-29

연말분위기 물씬나는 천안 구성동 대형카페!!
대형트리가 있는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

외관은 깔끔합니다. 대형카페라서 주차장도 넓직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 없고요~

천안 구성동 핀스커피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구성동 대형카페 핀스커피는 인테리어도 예쁘고~ 대형카페라서 자리도 많고,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말에 간건데.. 그래도 좀 한산해보이죠?

메뉴판도 있고, 베이커리종류도 꽤 많았어요.

천안 핫플카페로 인정 !!!
사방에 창이 있어서 더넓어보이고, 탁트여서 사진찍어도 뭔가 더 멋있죠?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 ㅎㅎ

애플컴퓨터도 있네요?
고객들 사용하라고 둔거 같던데 와~~ 대박이죠 ㅎㅎ
사장님 플렉스 ~~

층고가
높아서 더 넓어보이고~~ 근데 넓긴해요~
예쁜카페ㅡ찾으신다면 천안핀스커피 가보셔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