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신용산역카페 어프로치 Approach / 용산 브런치카페

by yunylove 2023. 1. 16.
728x90
반응형

 

어프로치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18-3 

 

 

신용산 용리단길에 예쁜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분위기가 좋답니다~

핫플이라 주말엔 사람이 많다고 해서 평일에 다녀왔어요.

 

1층에는 물건판매하는곳이 있어서 구경도 가능하고, 근데 문이 닫혀있을때도 있어요. 예약제인건지... 제가 갔을땐 닫혀있었어요.. 구경은 못함 ㅎㅎ 

어프로치 카페는 위층으로 올라가면 주문하는곳이랑 테이블 , 야외공간이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핫플레이스라서 손님이 엄청 많아요..

테이블링으로 대기해놓고 기다려야합니다;;; 

테이블링 대기해놓으면 대기팀 몇팀인지,대략적인 대기시간을 알려줍니다.

대기해놓고 앞에몇팀 없으면 그냥 카페 앞에서 기다려야해요... 카톡으로 입장안내메세지 받고 5분초과하면 취소되는것 같더라구요... ; 기다렸는데 취소되면 안되겠죵 .

 

겨울에는 트리장식 있으면 더 분위기 있고 예쁘죠.

야외테이블은 추워서 앉는분들이 없더라구요 ㅎㅎ

날따뜻한 봄,여름,가을에 가면 야외에 앉음 참 좋을듯 해요.

신용산역 브런치카페 내부에 테이블도 많고, 인테리어가 참 예뻐요.

모던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이러니 용리단길 핫플이겠죵~ 

어프로치 메뉴판 영어로 멋스럽죠~ 외국 여행온 느낌이 들었던 곳 ㅎㅎㅎ 

 

브런치 즐기기에도 좋았고, 디저트도 다양하게 많아서 커피마시면서 디저트 먹기에도 참 좋을듯 했어요.

카운터에 있는 소품~ 넘 예쁘죠. 

주문은 카운터에서 합니다~~ 

테이블에 꽃이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죠~~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간단히 즐길수 있는 브런치 메뉴들 있으니 아점으로 드시기에도 좋을듯해요~

샥슈카 사워도우 18000원

토마토베이스가 맛있고 계란이들어가서 고소하고 계속손이 가는 맛이라서 빵찍어먹음 너무 맛있었어요.

빵이 좀 부족한듯 ;;; 한조각만 더주면좋을듯 해요 ㅎㅎ

어프로치 블랙퍼스트 25000원

토스트,토마토,계란,연어,아보카도,2가지종류 치즈 그리고 소스는 4가지가 나옵니다.

 

연어를 좋아해서 골라봤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브런치 즐기기 좋았던 신용산역 카페 어프로치~ 

사진 느낌도 넘 좋죠~ 

 

용산 브런치 카페 ~ 전체적인 분위기도 외국 느낌도 나고 빈티지한 외부와 달리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있는 곳이라서 만족스런 방문이었습니다.

음식은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주차는 불가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