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맛집 미분당 베트남 쌀국수 맛있는곳!

by yunylove 2023. 2. 14.
728x90
반응형

 

동탄 센트럴파크

쌀국수 미분당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4-13 

 

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 20:30

 

 

 

동탄에 쌀국수가 맛있었던 미분당 포스팅 해봅니다.

주말이라 가게앞에 차들이 꽉찼네요 ..ㅎㅎㅎ 

전날 간단히 한잔했더니 시원한 국물에 쌀국수가 생각나서 갔는데 역시 맛있네요.

 

문밖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들어가요.
차돌박이 쌀국수랑 감자말이 새우 주문했어요~ 

1인식사도 가능한곳으로 바에 앉아서 먹기 좋을것 같죠~
혼밥 많이하는 요즘~ 딱좋은곳이네요.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어요~~ 

보시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서랍에 식기랑 종지,냅킨 있고, 선반위에 머리끈 마스크걸이 있어서 좋아요.

좁지만 편안하고 옷걸이도 있어서 겨울철엔 두툼한옷 걸기 좋겠죵~

 

양지차돌이 고기도 많고 맛있어요 !!!  완전 쌀국수를 고기로 덮었다 ㅎㅎㅎ
국물까지 완전 시원~ 하고 넘 좋네요!!

골고루 듬뿍 들어가고 부드러운 차돌박이가 들어가니 국물도 시원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고수나 쌀국수면 사리는 무료이고 , 핫소스랑 해선장소스있어서 원하시는대로 넣어드심 되용 ~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쌀국수~~

동탄에 맛있는곳 참많네요 ㅎㅎㅎ 

다음에 해장하러 또가야짐~ :)

 

감자말이 새우도 2개 주문했는데~ 

바삭하고 넘 맛있었어요. 소스찍어먹으니 순삭 ㅎㅎㅎ 

주말에 오랜만에 여유있게 일어나서 쌀국수 먹으니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분위기 좋았고, 쌀국수도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