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수원 행궁동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by yunylove 2023. 2. 23.
728x90
반응형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장안문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영업시간 매일 12:00 ~22:00

 

 

나른한 오후 커피한잔 충전하기!!


수원행궁동에 있는 빈티지한 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로 분위기 정말 빈티지합니다 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또다른느낌이니.. 포스팅 슥 보세요^^

세월의 흔적이 풍기는 수원 행궁동 카페.
역사적인 문화재가 있는곳 행궁동에 있어요~~ 외관은 뭔가 정겨운 느낌이 들죠? ㅎㅎ

노키즈존으로 중학생미만 입장이 제한된 카페니 참고해주세요 !!!

정지영커피로스터즈는 수원에 5개나 있는 프렌차이즈네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가능했어요~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머그컵도 구매할수 있었고,

공간상점으로 옷이랑 모자도 판매하고있었어요.

구경해보고 맘에 드는게 있어서 모자하나 구입 ㅎㅎㅎ 그냥 심플한데 날 더워지면 햇빛가려줘야죠 ㅎㅎ 

옥상 루프탑도 있어서 추울경우 사용가능한 담요도 놓여져있었어요.

 

날이 따뜻해지면 루프탑에서 커피한잔 하기 좋겠죠?

 뷰는 성곽이랑 넓게 펼쳐진 잔디가 보여서 좋을듯 싶었어요.

추워서 구경만 해봤답니다 ~

카페는 곳곳에 빈티지스럽죠? ㅎㅎㅎ 

 

카페에서 마시는데도 일회용잔에 주네요?

요즘엔 거의 머그잔에 주던데... 컵닦기 불편해서 그런가... 암튼 커피한잔 하기 좋았던 행궁동카페 정지영커피로스터즈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