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에스프레소바 마카시네 커피가 맛있는 곳

by yunylove 2023. 3. 2.
728x90
반응형

아메리카노랑 콘파냐

마카시네 에스프레소바

 

경기 화성시 지산1길 21-2 마카시네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월~금 08:00 ~ 21:00

토,일 11:00 ~ 21:00

 

 

 

동탄에 있는 에스프레소바 다녀왔어요.

평소에 에스프레소를 즐겨마시진 않지만, 친구는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더라구요.

커피가 맛있는 곳 마카시네~ 간단포스팅해볼게요.

매장은 아담하고 깔끔했어요.

오렌지색 포인트로 밖에서도 눈에 띄는 에스프레소바.

 

영수증도 오렌지색이네요 ㅎㅎ귀염

간단한 베이커리 몇가지 있어서 커피랑 간단하게 먹기 좋은메뉴 있으니 참고하시고,

외부음식도 반입가능한데, 냄새가 강하지 않은것만 되는것 같아요.요건 매장에 확인해보심 될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콘파냐~

에스프레소는 진해서 처음 도전하는분들은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콘파냐 도전~

묽은 크림으로 나오는 콘파냐는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에스프레소는 견과류의 구수함과 다크초코향으로 끝에 쓴맛과 약간의 스파이시함이 느껴지는 커피이고,

콘파냐는 묽은 크림으로 제공되요~ 잘저어서 먹으면 부드럽고 괜찮았어요.

다음엔 에스프레소 먹어봐야겠어요. 커피좋아하는분들은 에스프레소로 많이들 먹더라구요 ㅎ

에스프레소 먹고 컵쌓아서 인증샷도 많이들 찍던데.. 그건 못했네요 :)

다음번에 찍어보는걸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