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북광장 황소곱창구이에서 소곱창+대창셋트즐기기

by yunylove 2023. 3. 4.
728x90
반응형

 

 

황소곱창구이

경기 화성시 동타눙심상가2길 11 ,삼성파크뷰 109호

 

 

영업시간 월~ 토 14:00 ~ 02:00

매주일요일 정기휴무

 

지나가다보면 항상 사람이 많아서 나중에 가봐야지 라고 생각만 했던곳,

맛있으니 사람많겠죠?  얼마전에 돼지막창먹었으니 소곱창 먹어볼까? ㅎㅎㅎ 

황소곱창 체인이라 다른곳도 가보긴했는데.. 요기도 맛 괜찮았어요.

간단하게 반찬 셋팅~ 후다닥 나옵니다.

파김치가 맛있어서 많이먹었네요~ 

 

생간도 소금장찍어먹으면 맛있는거아시죠?

싱싱한 간먹으면 빈혈에도 도움이 된다는말 많던데..맞겠죠? ㅎㅎㅎ 

 

 

 

소곱창구이 24,000원

대창구이 24,000원

소막창구이 24,000원

특양 25,000원 

소곱창+대창 45,000원

소곱창+막창 45,000원

소 모둠구이도 있고, 곱창전골,갈비살도 있어요~

 

소곱창 대창구이 셋트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적은느낌은 나만그런가 ㅎㅎㅎ 

두명이 먹기에 셋트시키면 넉넉할까했는데... 웬지 부족할듯하죠? ㅎㅎㅎ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라주시면 좀더 익혀서 먹으면 되요~

대파랑 콩나물이랑 넣어주니 한판가득이죠? 

먹음직스럽다~~~ 혼자먹기에 알맞을것 같은 느낌 ㅎㅎ

 

염통은 쫄깃~ 곱창은 생각보다 곱이 알차게 들어있지않아서 ;;; 

좀 아쉬웠어요.. 곱창이 좀 얇다고 해야하나?그래서 곱은 좀 적은느낌이었어요.

맛있겠죠?

곱창은 기름지지만 고소함을 느낄수 있어서 좋아하는데요~

대창도 맛있고 ㅎㅎㅎ 대파랑 같이먹음 기름기 잡아줘서 더 좋았어요.

야채랑 같이 먹으면 더잘어울리는~ 꿀맛입니다 !!!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소곱창,대창셋트가 살짝 부족하다싶어서 볶음밥 주문해서 먹으니 딱 알맞았어요.

볶음밥은 말안해도 아시죠? 맛있는거.. ㅎㅎ

살짝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맛있게 먹고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