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대구막창에서 숯불돼지막창 먹었어요.

by yunylove 2023. 2. 25.
728x90
반응형
 

대구막창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가길 11 , 1층

 

 

 

동탄 대구막창 후기 !!

막창은 오랜만에 먹는거라 설레네요 ㅎㅎ

남광장 먹자골목에 있는 대구막창. 규모가 큰건 아닌데 대구막창 유명하자나요~

그래서 들어가봤답니다 ~

 

대구막창 원조라고 써있네요 ㅎ

소막창,돼지생막창,돼지전통막창,우삼겹,초벌훈제삼겹,주먹고기,생생꼬막 메뉴 다양합니다.

결혼전에는 막창 자주 먹었는데.. 요즘 아이위주의 음식을 고르다보니 못먹다가 오랜만에 가니 참 맛있었답니다 ㅎㅎ

 

막창 전문이다 보니 막창위주의 메뉴들~입니다.

막창 먹고 아쉽다면 주먹고기나 돼지껍데기 정도? 먹어도 좋을듯~

 

상추무침이랑 고추랑 밑반찬 몇개 차려지고, 파는 장에 듬뿍넣어서 막창찍어먹으면 꿀맛이었어요.

소스 러버 ㅎㅎㅎㅎ 뭐든 듬뿍 찍어먹는 편이예요.

 

오뎅국물도 맛있고, 우동면발도 탱글 ㅎㅎ 

 

돼지전통막창이랑 돼지생막창 주문했어요~

첫주문시 3인분이상 가능해서 2인분1인분으로 주문해봤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막창~ 

더 맛있는거 다들아시죠?ㅎㅎㅎ

전통막창은 한번 삶아서 나오고, 생막창은 그냥 나오는데,동글동글한 막창이 전통막창이예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고있네요 ㅎㅎㅎ

 

막장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돼지막창~ 쫄깃하고 잡내도 안나고 넘 맛있네요.

둘이서 3인분 먹었는데... 좀 아쉬운마음에 돼지전통막창 1인분 추가했어요.

밥안먹었으니깐 살은 덜찌겠죠 ㅎㅎㅎ 

 

오랜만에 먹는거니 많이 먹자고~ 4인분을 뚝딱먹었네요.

쫄깃하고 맛있었던 수원 남광장 대구막창.

가게가 아담하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서빙해주시고 응대해주셔서 만족스러운곳이었어요.

막창이 맛있으니 다음에 막창이 생각날때 한번더 가는걸로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