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뉴코아 맛집 장인닭갈비 닭갈비에 모짜렐라치즈 맛나요

by yunylove 2023. 2. 17.
728x90
반응형

 

장인닭갈비 부천상동NC점

 

경기도 부천시 송내대로239 , 부천터미널 소풍5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쉬는날이라 집앞에 영화보려 다녀왔어요.

오전엔 박스오피스1위 슬램덩크 영화도 보고,1월개봉인데 아직도 1위길래..오랜만에 영화볼까 하고 봤어요.

생각보단 그냥... 그랬어요 ㅎㅎㅎㅎ 
영화보고 점심으로 뭘먹을가 고민하다가 선택한 닭갈비~~

장인닭갈비 메뉴판~

평일 3시까지는 점심세트로 주문가능해요~

전 평일에 간거라서 A세트로 주문.

닭갈비 2인분 +치즈사리 

그리고 사리는 떡만 추가했어요. 떡사리 +2000원

나중에 볶음밥 먹을거라서요 ㅎㅎ

닭갈비 매운정도 선택가능해요~

순한맛부터 중간맛,매운맛이있어서 원하시는 정도로 주문하면되는데, 

아이와 같이 가면 순한맛으로 하심될것 같고,

전 중간맛했는데 은근히 매웠어요. 매운맛은 정말 매콤할듯해요~

사리추가도 가능하고, 처음주문시에만 가능하니 미리 사리 선택하고 주문해주심될것 같아요.

저는 떡사리만 추가했는데, 쫄깃하니 닭갈비양념이랑 찰떡 !!!

국내산 생닭만 사용하는 장인닭갈비는 , 모짜렐라치즈를 추가해주면 환상적인 맛 ~ 넘 맛있답니다 .

치즈가 예술이죠~~ 

닭갈비는 양사이드에~ 치즈를 중간에 쫙~ 올려주니 매콤담백하니 넘 맛났어요.

 

원래 치즈 좋아하지만 ~ 치즈랑 닭갈비 너무 잘어울립니다. 진심 ㅎㅎ

아이랑은 순한맛,

어른은 중간맛도 은근~히 매워서 괜찮고,

매운걸 잘먹는다 하시는분들은 매운맛도 도전해보셔도 될듯해요~

닭갈비에 치즈올리고 쌈도 사먹거나 그냥먹어도 맛있고 ㅎㅎ 

둘이먹기에 2인분 양도 넉넉하고 좋았어요.

 

장인볶음밥 +3000원

볶음밥 드실분들은 닭갈비가 조금 남았을때 말씀해주셔야된다고 해요.

조금남은 닭갈비에 볶음밥 넣어서 직원분이 슥슥 비벼 주십니다.

닭갈비만 먹으면 아쉽죠?

배는 부르지만 볶음밥은 포기못한다는 ㅎㅎㅎ 

장인볶음밥으로 1개만 주문. 장인볶음밥에는 김치랑 날치알이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좋고,

참기름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넘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