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 고기리 막국수 웨이팅은필수

by yunylove 2023. 3. 9.
728x90
반응형

 

고기리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영업시간 11:00 ~21: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주차가능

 

 

작년여름 고기리계곡에 놀러갔다가 고기리 막국수 먹으러 갔었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했어요.

오픈전인데도 주차장이 만차고 줄서있길래 포기하고 다른곳 갔는데,

요번에 평일에 고기리 갔을땐 운좋게 대기가 길지않아서 드디어 가봤네요.

평일에도 웨이팅을 해야하는 고기리막국수 ㅠㅠ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지 궁금했어요 ㅎㅎㅎ ㅎ

 

고기리 막국수~

한옥느낌이 드는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입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요건 별로 ㅎㅎ

 

용인맛집답게 웨이팅은 필수 !!! 

연락처 넣고 웨이팅하고 기다립니다~~ 그리고 일행전원이 와야 입장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한옥을 리모델리한 고기리막국수~

내부는 모던한느낌이 드는 깨끗하고 좋아요~그리고 넓어요 ㅎㅎ

 

 

고기리막국수 메뉴

들기름 막국수 10,000원

막국수,물,비빔 10,000원.

동치미막국수 12,000원 (계절메뉴)

추가막국수 5,000원

어린이 막국수 3,000원

아기막국수는 무료

수육  중 23,000원/ 소 15,000원

 

수요미식회랑 백반기행에도 나온곳이라고 하는,

맛집이라고 사람 많을만하네요..방송에 나온곳은 대기 어쩔수 없죠 ㅠ

 

블루리본도 많이 받은곳이네요.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이블도 깨끗~

 

들기름막국수가 맛있다고 하니 들기름막국수는 꼭 시켜야죵~

추가로 비빔막국수도 시켜서 골고루 맛보기 !!

 

동치미막국수는 겨울 메뉴인만큼~ 주문해봤어요.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고 무가 아삭~ 맛나네요 !!! 

 

대기가 긴 곳인만큼 한번왔을때 다 맛볼수있게 추가막국수 메뉴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여러가지 맛볼수있으니 굿!!!!

 

동동주 1잔은 천원~ 막걸리 1병은 4천원..

1인당 1잔, 2인당 1병만 판다고 적혀있어요. 술집이 아니기에 ㅎㅎㅎ 맛보기만하는걸로 ㅎ

 

추가로 주문한 비빔막국수는 비쥬얼 넘 예쁘죠~~

고추장양념이 막국수위에~ 꽃처럼 ㅎㅎㅎ 포인트가 되네요 ㅎㅎ

 

 

양념 슥슥 풀어서 비벼주면 얼마나 맛있는지..또먹고싶다 !!!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막국수가 딱 제스타일~ 분위기 좋아서 다음에도 또오고 싶지만...대기가있어서 가능할런지 ㅠㅠ

슴슴한 스타일 좋아하는분들은 맛있다고 할것 같은데..자극적인걸 선호하는분은 이게뭐지?할수있는 ㅎㅎ 

전 맛있게 먹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