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북한산 스타벅스 뷰맛집! 평일사람많음주의!!ㅡ

by yunylove 2023. 3. 1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24-11
 

 
북한산 국립공원입구에 생긴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어디든 사람이 엄청~~ 많네요.
평일 쉬는날 북한산 등산하고 가봤는데..평일이라서 사람없나 하고 갔더니..웬일...
한번가는걸로 만족하자...하고 다음번 기약은 없는걸로 ㅎㅎㅎ

날씨가 좋았던 날~
북한산 올랐죠~ 
커피한잔 하고 갈까 ? 하고 스타벅스로 들어갔어요.
역시 뷰는 좋았어요. 
 

스타벅스와 북한산이 한눈에~ 
멋지더라구요~~ 이런곳은 안갈수없죠. 
근데 다들 나랑 같은생각인지..사람많았 ;;; 
 

영업시간  월~일 07:00 ~ 22:00

7시부터 영업하네요~
일찍가면 사람별로 없겠죠? ㅎㅎㅎ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뭐지했는데.. 자리나면 들어갈수있어서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창이 커서 뷰는 좋았고, 자리는 없네요 . 
다들 자리맡으면 한참을 머무르는듯...
 

1,2층 그리고 루프탑도 있었는데..
다 자리가 없다... 
일단 기다렸다 아무데나 자리나는곳으로 앉았어요.

사람 빼곡 ㅎㅎㅎ 
 

정면으로 북한산뷰는 좋다~
요거 감상할라고 오겠지만... 사람들 사이로 구경 ㅎㅎ
사이렌오더하고 음료기다리며 층별로 구경했는데..아직은 오픈한지 얼마안된건지 어수선한분위기?
직원도 별로 없는듯?
사이렌오더했는데 한시간 기다림실화? 사람 아무리 많다고해도... 대박사건 ㅎㅎ
기다리다지쳐 뷰가 아무리좋아도 전 두번은 못올 참을성이었어요 ;;;;
 

멋지긴 하죵~~
사진 보니 날좋을때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한시간 기다려서 받은 커피~~
기다리다가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