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고깃집 고기가 맛있었던 촌놈집

by yunylove 2023. 3. 6.
728x90
반응형

 

고기가 생각나는 목요일

 

촌놈집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34

 

영업시간 월~금 15:00 ~ 01:30

라스트오더 00:30 

토,일 14:00 ~01:30

라스트오더 00:30 

 

 

 

평일에도 손님이 많았던곳 동탄 촌놈집~

이름이 참 정겹죠? ㅎㅎㅎ 

돼지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고기가 땟깔이 다르긴 하더라구요. 

역시 남의살은 맛있죵~!!

 

 

동탄 고깃집~ 촌놈집은 숙성고기로 고기맛집으로 소문난곳이라고 친구가 강추해서 갔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촌놈집은 '고깃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하는곳이라서 고기가 맛이 없을수가 없겠죵.

국내산 통삼겹살이랑 호주산 와규 소고기 전문으로 하는곳인데 ,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와규 스페셜이나 커플셋트, 돼지한근~~ 골고루 먹기 좋겠죵?

 

 

 

동탄 남광장 촌놈집

삼겹살 2인분이랑 목살 1인분 주문했어요~ 

와규도 맛있을것 같은데.. 처음왔으니 돼지부터 먹자고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와규도 먹어보려구요~

 

친절하신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니 친구랑 얘기하다보면 

맛있게 익은 고기를 먹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던지 ㅎㅎ 

숙성된 고기를 구워주니~ 노릇노릇 군침도는 비쥬얼이죠~

육즙은 살아있고 식감이 예술 !!!

 

상추겉절이나 장아찌도 맛있고 , 고기도 구워주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잡내없이 고소하고 육즙가득 돼지고기는 그냥먹어도 맛있고, 쌈싸먹거나 소금,와사비랑 먹어도 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