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명역 아브뉴프랑 한정식 산나래에서 간장게장,보리굴비

by yunylove 2023. 3. 13.
728x90
반응형

산나래 광명역점

 

경기 광명시 양지로16 아브뉴프랑 상가동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20:15 라스트오더

 

 

 

오랜만에 맛있는 한식당 발견!

광명역이라 차없으면 가기가 힘들었지만... 깔끔한 한식당에서 정갈한 음식 맛있게 먹고왔어요.

가족외식으로 간건데..만족스럽게 먹어서 좋았네요 ㅎ

주차는 무료!!

 

 

메뉴 

구운보리굴비정식 33000원

꽃게간장게장정식 40000원

소갈비찜정식 40000원

 

산나래는 최상품질의 제주 은갈치 사용,

돌솥밥에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수를 사용,

산나래가 담은 젓갈로 만든 김치,깍두기 사용,

일체 인공조미료없이 천연조미료 사용,

신안 천일염을 볶아서 음식에 간을 맞춘다고 해요.

 

 

매장깔끔하고 룸도있어서 가족모임하기에 딱좋을것 같았어요.

저도 룸으로 예약하고 갔지요~~ 

 

깔끔한 룸에서 식사.

프라이빗하고 좋았어요 !!

 

보리굴비랑 간장게장 주문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비리지 않은~ 둘다 맛있었어요.

 

한상차림~~ 넘 맛있어보이네요.

사진엔 마니 푸짐해보이진 않지만..부족하진않았답니다 !

 

 

영광에 있는 산나래 덕장이 있는데 직접 굴비를 관리한다고 하고,

천연조미료로 요리하니 자극적이지않고 건강에는 좋을듯 해요~

 

보리굴비 

직원분이 보리굴비를 먹기좋게 발라주십니다~~

 

간장게장 알이 꽉차서..밥도둑이죠? ㅎㅎ 밥한공기론 부족해!!!

물말아서 보리굴비 올려먹음 꿀맛. 

전 보리굴비 맛있는지 잘모르는사람인데...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간장게장이 진짜 살이 꽉찼죠~  맛있다 !!! 

 

산나래 방문후 리뷰작성하고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사은품도 있다고 하니 참여해도 좋을것 같죵.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는데 ,

솥밥 때문인지... 룸에 손님이 많은건지 늦게나와서;;; 그게좀 그랬는데..

전체적으로 음식은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