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레고랜드근처 엘리시안강촌 가족여행 패밀리클린룸 이용후기

by yunylove 2022.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8월에 다녀온 엘리시안강촌 후기 올려보려고 합니다.

레고랜드 가기위해 근처 호텔을 알아봤는데, 너무 갑자기 결정한거라 맘에드는 호텔은 갈수 없어서 찾아보던중에 엘리시안강촌리조트는 언니네 가족이랑 같이 숙박하기에도 좋고, 레고랜드에서 차로 30분정도 거리라서 엘리시안으로 결정했어요.

 

 

 

 

엘리시안강촌

강원 춘천시 남산면 북한강변길 688 엘리시안강촌

 

 

엘리시안강촌은 가족단위로 여행갈때 머물기 좋은 숙소라서 좋았어요.

무료주차도 가능하고 , 제가 갔던때는 8월이라 실외 수영장도 비용내고 이용가능해서, 여름에 아이들과 여행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로비에 들어가서 체크인 먼저하고 , 쭉 둘러봤는데.. 레고랜드랑 제휴인가?

레고랜드 모형이 있더라구요.

찾아보니 레고랜드 제휴 숙박권도 판매했었더라구요.

30분정도 거리면 레고랜드 가실분들 이용하시기에도 괜찮은것 같죠~

 

 

저는 패밀리클린룸 예약했고, 카페샌드위치,사우나권 포함된걸로 했었어요.

리조트내에 플레이정글이랑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놀기에 좋더라구요.

플레이정글은 입장료가 있어서 패스했고, 놀이방은 작고 놀이할게 별로 없지만 땀흘리면서 잘놀더라구요.

놀이방이용시 카운터에 얘기하면 카드를 줘요.그카드를 대야 놀이방문이 열립니다. 2시간 사용가능하고,보호자1명만 동반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내 안내문이 붙어있어요.

입실시간 오후3시 퇴실시간 12시

객실정원 패밀리 4인, 디럭스/스위트 6인

추가요금은 5천원. 침구추가시 10000원/ 1박당 부과

수건은 객실인원수만큼제공. 추가시 500원부과.

 

사용후 쓰레기는 분리수거함에 버리고 , 정리및 설거지 하라고 적혀있었어요.

 

 

객실에 방은 2개. 

침대방 1개, 온돌방 1개/ 이불장에 이불준비되어있어요.

 

화장실은 1개인데 욕조있어서 좋았어요. 샴푸,트리트먼트,샤워젤 준비되어있고 , 칫솔,치약은 별도로 챙겨가세요.

 

 

주방에 컵이랑 접시, 커피포트랑 전자레인지 준비되어있습니다.

 

 

거실 티비옆에는 충전기 3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있어서 아이폰이랑 보조배터리랑 태블릿한방에 충전하기 좋았어요.

 

 

거실에서 본 창밖풍경.

테라스가 있어서 커텐열어두면 훤하니 좋았어요.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 좋았던 엘리시안강촌리조트는 근처에 레일바이크도 있고, 30분거리에 레고랜드도 있어서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간단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