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맘스터치신메뉴 싸이버거 양념치킨

by yunylove 2021. 4. 3.
728x90
반응형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나왔네요.

이웃님 글에서 보고알았어요~ 4/2엔 싸이데이라고 싸이플레스버거 단품구매시 세트로 업해주는 행사가 있었는데..

어제는 늦어서 못먹고 토요일 점심으로 주문해봤어요.

 

배달앱 맘스터치주문.

비가오는데도 배달도 빠르게 왔고~

 

싸이버거는 양념치킨, 간장치킨 두종류가 있었는데..

양념치킨맛이 궁금해서 양념치킨셋트로 주문했어요~

 

맘스터치신메뉴 -  양념치킨  싸이버거

 

 

싸이버거가 뭐지?

 

2021 싸이페스티벌로 베스트 치킨이 싸이버거 속으로~

치킨부터 버거까지 내맘에 터치~그래서 맘스터치라는 ㅎㅎㅎ

 

맘스터치 치킨과 버거의 노하우를 담은게 싸이버거라고 하네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되네요.

 

 

양념치킨 단품 3,900원 /  세트 5,900원

간장마을 3,900원 / 세트 5,900원

 

햄버거에 이름이 붙어있어서 여러개 주문해도 바뀔일 없어서 좋고~

맘스터치는 감자튀김도 맛있어서 좋아하는곳인데 신메뉴인 버거도 궁금~ ㅎㅎㅎ

 

 

 

양념치킨 싸이버거는 패티에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소스가 뿌려져 나온다고 하는데..

후기 부면 양념이 듬뿍뿌려졌다고 하는데.. 

처음에 빵을 열어봤는데.. 소스가 안보여서 이건 뭐지? 했어요 ~

 

이대로 보면 그냥 다른 버거랑 다를게 없는 느낌이죠 ㅎㅎ

그래도 치킨패티가 두둠해서 맛있으니 그냥넘어가지요 ~

 

728x90

 

 

햄버거를 먹으려고 옆으로 돌리니 소스가 나오네요~

배달하며 한쪽으로 쏠렸었나 ㅎㅎㅎ

 

양념치킨 싸이버거 한입먹었는데..양념치킨맛이~ 달콤하고 살짝 매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양념치킨 소스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걸..살짝 아쉬움은 있었어요.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겉에는 바삭~ 속은 감자의 맛을 느낄수있고 양념이 되어있어서 

짭조롬~ 하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예요.

 

맘스터치 신메뉴인 양념치킨 싸이버거 후기는 소스가 부족하게 들어있어서 

다른버거보다 더~~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고 

먹다가 살짝 느껴지는 양념치킨맛이랑 순살치킨이랑은 잘어울렸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