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신용산역맛집 세광양대창 대창막창특양구이

by yunylove 2021. 4. 5.
728x90
반응형

 



얼마전 용산에 볼일있어서 간김에 제가 좋아하는 양대창 먹으러 다녀왔어요.

평소에는 아이위주의 식사로 고르다보니 양대창은 꿈도 못꿨죠~ ㅎㅎㅎ 

그러다 친구만난김에 양대창먹으러갔는데.. 신용산역이랑 삼각지쪽에 양대창 가게들이 많이있던데 

예전 이웃님이 다녀온 세광양대창이 넘 맛있어보여서 저도 방문해봤어요.

 

 

신용산역 맛집 세광양대창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중간쯤에 있어서 대중교통이용해서 갔는데 찾기 쉬웠어요.

서울은 차 없이 지하철타는게 제일 편하더라구요.

안그러면 길막힘 ㅜㅜ 넘 싫죠~

 

 

 

바로 본메뉴 사진부터 나오네요 ㅎㅎ

사진을 제대로 안찍고 수다떨고 주문하고 아차~ 싶어 사진찍기 시작했어요.

지금올라간건 양대창 모듬구예요.

 

모듬구이는 530g 으로 대창,막창,특양 다양하게 맛볼수있어요.

가격은 45,000원 이예요.

 

 

 

직원분이 먹기좋게 잘구워주셨어요.

양념된건 잘못하면 태우기 쉬운데 직원분이 해주시니 넘 좋더라구요.

 

환풍기가 바로위에있어서 연기는 바로바로 빨아들어가니 옷에 냄새도 덜나더라구요.

 

 

 

 

세광양대창의 재료들은 국내산 참다래 숙성양대창으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고 하는데

맛보니 뭔가 다르긴한것 같아요.

 

확실히 부드럽고 더 맛있었어요.

 

 

 

잘익은 구이는 소스에도 찍어먹고, 쌈에도 싸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다 맛있더라구요.

꿀맛 !!

 

[세광양대창 맛있게 먹는방법]

 

1. 대창,막창,특양구이는 양념소스에 구이를 찍어드세요.

2. 매콤한 고추장아찌를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3. 상추겉절이와 함께 드셔도 별미입니다.

4. 구이를 드신후 고소한 양볶음밥으로 마무리 해보세요.

 

728x90

 

잘익은 대창,막창,특양구이는 사이드로 먹기좋게 나열해주셨어요.

모듬구이가 양이 적어서 둘이 먹기에 조금 모자른가 싶기도 했는데..

사이드 메뉴가 있어서 추가주문했지요~

 

 

 

 

계란찜 4,000원 , 양볶음밥 12,000원 이고 ,

 치즈는 무조건 추가해야죠~ 치즈추가는 3,000원이예요.

 

양볶음밥이랑 계란찜 추가로 주문했는데

계란찜은 중탕으로 익혀서 부드럽더라구요. 그래서 나오자마자 순삭했네요 ㅎㅎㅎㅎ

양볶음밥은 치즈를 올려야 제맛이죠. 치즈가 쭉 늘어나고 고소담박한맛~ 굿굿!!!!

 

 

 

양볶음밥이랑 대창,막창,특양 구이 골고루 넣어서 김에 싸서 한입하니 

요렇게 먹어도 짭조롬하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오랜만의 삼각지 양대창 맛집 !!!

세광양대창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