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상동맛집 상무초밥 점심특선메뉴 후기

by yunylove 2021. 4. 8.
728x90
반응형

 

상무초밥 부천상동점

얼마전 오픈한 부천상동역에 상무초밥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몇번봤는데 사람도 많고 후기 찾아보니 평도 좋더라구요.

초밥을 좋아하는데 보통 회전초밥집가면 마구 먹다보니 조절이안되는데..

상무초밥은 점심에는 세트메뉴도 있고 모듬초밥이나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괜찮더라구요~

평일 점심에 다녀왔는데 역시 손님이 많더라구요.

 

 

상무초밥 032-321-7339

경기 부천시 길주로 111

매일 11:30 ~ 22:00

단체석,주차,포장,배달가능

상무초밥은 배달도 가능한곳으로,

요즘은 거의 배달안되는곳은 없는것 같아요.

집에서 배달시켜 먹는 초밥도 괜찮을것 같아요~

 

입구앞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전에

메뉴와 가격확인도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대표메뉴인 스시류부터 단품메뉴,점심특선,세트메뉴 그리고 모듬사시미,

반반세트 등 ~ 골라먹기 좋은곳이네요.

 

상무초밥 매장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정말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심플하고 좋았어요.

 QR체크인,체온측정후 입장가능하고.

입구에 대기시에 앉는 의자도 준비되어있어요.

매장도 넓직하고 테이블도 파티션으로 나눠져 있어서 좋았고, 

오픈주방으로 혼밥러들이 앉아서 먹을수 있는 바형태의 자리도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깔끔하게 메뉴판,수저와 물,컵,접시가 셋팅되어있어요.

728x90

초생강,단무지,락교,간장 그리고 봄을알리는 꽃도 몇송이 꽂혀있어서 

테이블이 화사하고 좋더라구요.

점심특선 A,B세트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점심특선 A 10,000원

            B 13,000원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메밀이랑 장국,차완무시 그리고 토마토랑 양파,볶은김치가 셋팅되요~

 맛집 느낌 스멀스멀~~뭔가 푸짐하게 차려지는 상무초밥~

점심특선B 13,000원 - 초밥10P,메밀,튀김,차완무시

활어,연어,참치,새우,간장새우,계란,후토마끼 초밥이 나와요~

 

점심특선 A 10,000원 -초밥8P,메밀,튀김

활어,연어,참치,새우,계란,후토마끼 스시가 나옵니다.

차완무시랑 새우튀김,고구마튀김이 각한개씩 나왔어요.

차완무시는 한국의 달걀찜과 비슷한 일본음식으로 노른자와 새우가 올려져서 나왔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튀김은 역시 바로 튀겨서 나온거라 바삭한식감이 좋았지요~

밥이 맛있는 초밥집인 상무초밥은 

역시 밥이 간이 잘베어있고 위에올라간 회는 두툼하고 신선해서 

쫄깃하고 넘 맛있더라구요.10피스는 정말 순삭할정도로~ 괜찮았어요 ㅎㅎ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은 2피스나 되서 너무 좋았어요.

연어초밥위에 올라간 소스도 맛있었고 입안에서 잘어울리는 맛으로 눈깜짝할새 두개 먹어치웠네요.

세트에 제공되었던 메밀을 소스에 푹담가서 와사비랑 무랑 듬뿍넣고 먹으니 시원하고,

추가로 주문했던 가츠오우동은 게맛살과 버섯,오뎅 등 우동국물이 진해서

우동면이랑 호로록 먹기 좋았어요.

식사가 마무리 되어갈때쯤 직원분이 디저트라고 가져다 주신 매실차예요.

매실차 안에 파인애플한조각이 들어가있었는데 매실과 파인애플이랑 나름 조화롭더라구요.

초밥먹고 엄청 배불렀는데 소화를 도와주는 매실차가 나와서 깔끔하게 마무리 했어요.

부천상동맛집이라고 불러도 될만한 상무초밥이었어요.

외출하기 귀찮은데 초밥이 먹고싶다?그럼 배달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가격도 맛도 서비스도 좋았던 상무초밥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