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영등포구청역카페 핫플레이스 카페드레이프

by yunylove 2021. 4. 9.
728x90
반응형

카페드레이프 

영등포구청의 핫플레스인 카페드레이프 다녀왔어요.

제주도 감성도 느껴지고 포토존이 가득한곳이라고 블로그에서 핫하네요~

기존건물을 리모델링해서 만든곳인데 

외관이 빈티지하면서 사실 공사중인건가? 싶은 분위기인데,

안으로 들어가면 분위기가 또 다른곳 카페 드레이프 !!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대중교통이용해도 역이랑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은곳이네요.

 

 

 

카페드레이프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146

매일 11:00~22:00

느낌있는 카페앞에 위치한 안내문구~

728x90

유리가 엄청 깨끗하더라구요.

유리없는줄 ㅎㅎㅎ Achtung!!!라고 주의하라고 적혀있네요.

조명이 반짝이고 감성카페분위기 나죠?

곳곳이 포토존가득한곳이예요.

대형거울과 화분이 곳곳에 있어서 사진많이 찍을수 있는곳~ 카페드레이프네요.

 

제주도의 돌담집을 연상시키는 돌로쌓아만들어진 주문하는곳

인테리어가 노출식이고 조명이 많이있어서 분위기가 감성카페느낌~

곳곳에 조명이 많아서 사진찍어도 잘나오는곳이다.

카페드레이프의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가격대는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고 보통의 카페 가격이예요.

디저트가 좀 비쌌던것 같은데.. 저녁엔 별로 없어서 골라먹을순없고, 에그타르트스콘 있는거 한조각 먹었어요.

찾아보니 카페드레이프는 스콘맛집?그래서 빨리 떨어지는건지.. 아쉽;;

곳곳에 식물들이 많고, 몬스테라 대형화분도 있고, 바닥에 인테리어는 데크는 주문하는곳으로 연결되는것 같고

앉는부분 바닥에는 톱밥같은 나무로 깔려있어서 밟는느낌 나쁘진않지만 신발에 날리는게 함정 ;;;; ㅎㅎㅎㅎ

그래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좋았어요.

카페비엔나(아인슈페너) 5,000원

얼그레이 5,500원

에그타르트스콘 4,500원

카페드레이프의 시그니처메뉴인 카페비엔나 주문하고 ,

친구는 늦은시간이라 커피마심 잠못잔다고 얼그레이차로 주문하고 스콘하나 주문했어요.

카페비엔나는 정말 맛있었어요.

카페드레이프의 시그니처 메뉴라서 시켜봤는데 정말 주문하길잘한듯하더라구요.

살짝 올라간 크림같은 거품이 부드럽고 커피랑 잘어울리는~

보통 바닐라라떼나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카페비엔나는 굿초이스였어요.

스콘도 부드럽고 달콤한맛이라 커피랑 잘어울렸어요.

핫플레이스 영등포구청역 카페드레이프 후기였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