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뉴코아 애슐리퀸즈 샐러드바에 스테이크 먹방

by yunylove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슐리퀸즈 포스팅가지고 왔어요~

얼마전 다녀온곳 애슐리퀸즈~

생일에 애슐리 상품권을 선물로 받았어요~갬동의물결 ^^

그래서 가봤네요. 애슐리 퀸즈 

 

부천뉴코아 4층 전문식당가에 있어서 쇼핑도 하고 밥도해결할수있고 좋지요? ㅎㅎㅎ

 

애슐리퀸즈는 평일점심 19900원, 평일저녁 25900원

주말,공휴일은 27900원 

가격이 좀 있는편이라 가끔 가면 좋을듯해요 ㅎ

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는 입장전에 체온도 측정하고 QR코드찍고,

아이 인적사항은 수기로 작성해놓고 입장해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프리미엄뷔페 애슐리예요.

애슐리는 예전에 왔을때 보단 음식종류가 더 많아졌더라구요.

예전에도 일식이랑 있어는지 생각이 안나는데.. 초밥이랑 스시롤이랑 회랑 

다양해져서 놀람~~ 가격대가 있는만큼 먹을게 많군요~굿굿~

 

저녁시간인데 평일이라서 자리가 많이 남네요 ㅎㅎ

애슐리가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안쪽까지 테이블이 많아서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음식종류도 다양하게 많아서 좋았고,

스테이크는 테이블당 하나제공되요.

샐러드바 가격에 포함되어있더라구요.

미듐레어?인가~ 알아서 구워서 나온건데 고기가 부드럽더라구요.

따뜻할때 먹어서 입에서 살살녹는 스테이크~~ 

먹다보니 접시에 담아온 음식사진이 별로없네요.

맛있었던 쌀국수와 스시랑 연어회가 있어서 좋았어욤,, 

연어회는 접시에 2~3점 밖에 안담겨있어서 3번정도 가져다 먹은듯~

사이드로 다양하게 준비된 음식들~

요즘이벤트 중인 로제치즈 퐁듀&플레터 

마시멜로에 초코찍어먹는거 좋아했는데..나초에 로제소스듬뿍 부어서 먹으니 맛다던걸요~

맥주안주로도 좋을듯해요~ 로제치즈퐁듀는 기간한정으로 한다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좋아하는 피자도 바로 만들어져 맛있고,

로제소스의 떡볶이랑 볶음밥,, 순대,튀김, 직원이 만들어주는 라이브누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먹는 와플은 달달하고 완전 꿀맛이죠.

배불러도 하나는 만들어먹는다는 ~~

케잌이랑 아이스크림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고,

아이스크림은 마라아이스크림 도전했다가 실패.. 맛이 뭔맛인지알수없음 ㅎㅎㅎ

초코랑 바닐라가 제일맛나죠~~ 

디저트까지 먹고.. 뭔가 아쉽다 싶어 한바퀴 더돌았어요 ㅜㅜ

뷔페가면 정신줄 놓고 다이어트도 실패 !! 

다이어트는 평생해야하죠 ㅎㅎㅎㅎ

애슐리퀸즈 후기였습니당 !!!!

728x90
반응형

댓글